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자본주의학교 배우 채소영 절친 억대 사기 당해 프로필 인스타 나이 본명

by - 하루살이 - 2022. 8. 22.
728x90
반응형

자본주의학교 배우 채소영 절친 억대 사기 당해 프로필 인스타 나이 본명

배우 채소영이 기획부동산 사기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예능 ‘자본주의학교’에서는 기획부동산 사기 수법에 대해 짚어봤다. 최근 소녀시대 태연도 기획부동산 사기 피해를 당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태연은 가족과 함께 살 집을 짓기 위해 땅을 매입했는데 개발불가 땅이었다.

데프콘은 “이 자리에 피해를 입으신 분이 오셨다. 어렵게 모셨다”며 배우 채소영을 소개했다.

채소영은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는데 이런 몰골이다. 이 사건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지금도 약을 먹는데 스트레스로 10kg 정도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채소영은 실제로 다소 통통해진 모습이었다.

채씨는 “전형적인 기획부동산 사기를 당했다”면서 “세 토지를 했다. 저 혼자 한건 아니고 엄마랑 같이 하다보니 금액이 커졌다”고 말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채씨에게 사기를 친 인물이었다. 채소영은 “8년지기 소울메이트라고 믿었던 친구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말해 충격을 줬다.

채소영은 “처음에는 조금 의심을 했는데 친구 말을 듣고 검색을 하니 각종 호재가 나오더라. 전세금을 빼서 돈을 냈다. 이와 동시에 ‘다른 사람이 잔금을 못 치러서 놓쳤다’면서 두 번째 사기가 시작됐다”고 회상했다

채씨는 “마침 10년 적금이 만기가 되면서 세 번째 사기를 당했다. 모든 금액을 완납한 다음 날 사기임을 인지했다. 옛날 친구를 우연히 만났는데, 진짜 부동산을 다니는 친구여싸. 그 친구가 제 얘기를 듣자마자 싸해지더니 ‘그거 기획부동산이야’ 하더라”고 말했다.

기획부동산 사기의 대표적인 예는 개발호재를 미끼로 그린벨트나 절대농지 등 개발불가 토지를 저렴하게 사들인 뒤 공유지분 형태로 비싸게 되파는 수법이다.

이름

채소영

본명

김소영

출생

1990년 10월 15일(31세)

국적

대한민국 대한민국 국기

신체

170cm, 50kg, AB형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가족

부모님

데뷔

2009년 뮤직비디오 '박진영 - No Love No More'

소속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인스타 정보 없음

JYP시절의 배우 채소영.. 박진영에게 총을 맞는 역할로 출연했다.

2009년 뮤직비디오 '박진영 - No Love No More'로 데뷔한 JYP출신 연예인이었다. 현재는 배우로 전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