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권오중 와이프 아이 엄윤경 인스타 바르뎀 병 발달장애

by - 하루살이 - 2022. 8. 12.
728x90
반응형

o 권오중 와이프 아이 엄윤경 인스타 바르뎀 병 발달장애

배우 권오중, 엄윤경 부부가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권오중 아내 엄윤경 씨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전거의 고속질주로 거의 탈진했던 우리 가족. 뉴욕을 뒤로하고.. 갬블링과는 1도 전혀 관심 없는 휴식과 써클캐년의 워밍업만을 위해 라스베가스에 왔습니다. 근데 교정기 한 제 발음과 저 부자연스러운 웃음. 무지하게 괴롭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권오중, 엄윤경 부부는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아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50대에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권오중과 연예인 뺨치는 미모의 소유자인 아내 엄윤경 씨의 비키니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58세인 엄윤경 씨는 까무잡잡한 피부에 블랙 비키니를 입고 이국적인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나이가 믿기지 않는 미모와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권오중, 엄윤경 부부는 지난 1996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권오중 프로필 나이

출생

1971년 11월 24일 (50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흑석동

(現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안동 권씨

신체

181cm, 78kg, A형

배우자

엄윤경(1965년생, 1996년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권혁준(1997년 8월 18일생)

학력

서울금양초등학교 (졸업)

선린중학교 (졸업)

배문고등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공과대학 (금속공학 / 학사)

서울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 / 학사)

서울사이버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 (사회복지학 / 석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마크 대한민국 육군 의병 제대

종교

개신교[3]

데뷔

1994년 드라마 '사랑의 인사'

소속

H.W 엔터프라이즈

대한민국의 배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흑석동(현 동작구 흑석동)에서 태어나 용산구 효창동에서 성장했다. 백댄서로 활동하다가 1994년 배창호 감독의 영화 젊은 남자에 출연하여 연기자로 데뷔하였다. 순풍 산부인과로 유명해졌고 영화 쪽에서는 코미디에서 주로 활동했다.

비교적 일찍 결혼한 편인데, 25살이던 1996년 6살 연상의 부인과 만나 결혼하여 슬하에 1남 (혁준)을 두었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부부간의 금슬이 매우 좋다. 이 부부의 외박 이야기가 대박인데, 예전에는 아들방에서 자도 외박이라면 지금은 등만 돌려도 외박이라고 라디오 스타에서 밝혔다.

권오중은 아내를 위해 ‘바르뎀’ 복장을 하고 녹화장을 찾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는 19금 드립을 끊었다고 밝히며 “제 별명이 음란천사였다. 대부분 음란이 이겼는데 지금은 음란을 다 없앴다. 전체관람가 수준이다”고 덧붙였다.

이유를 묻자 그는 “우리 아이가 몸이 불편하다. 2년을 쉬었는데 가족들과 시간을 가졌다. 예전에는 밖에서 19금 얘기할 때 많은 분들이 재밌어 해줬는데 정작 아내는 웃지 못하고 있었다”라면서 “아내 말을 듣고 여기도 지원했다. 나를 웃게 해주면 좋겠다고 해서 나왔다. 술 끊은 지 1년 반도 됐다”고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녹화장에는 권오중 아내가 방문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권오중은 아내에게 욕 쓰는 캐릭터를 허락 받았고 아내는 쿨하게 허락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오중 아들은 현재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