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스테이씨 시은 아빠 윤 수민 세은 재이 아이사 국적 나이

by - 하루살이 - 2022. 8. 22.
728x90
반응형

스테이씨 시은 아빠 윤 수민 세은 재이 아이사 국적 나이

2020년 11월 12일 데뷔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이다.

스테이씨 뜻

'STAYC'라는 그룹명은 ‘Star To A Young Culture'의 약자로 ‘젊은 문화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데뷔하기전 팀명 후보로 동양의 소녀들, 즐겨찾기, 어금니등이 있었다고 한다.

멤버들 각각 얼굴이 개성있게 예뻐서 얼굴 구분이 쉽다는 평이 많다. 이 때문에 데뷔 전 티저의 반응도 굉장히 좋았다.

수민은 토끼상, 시은은 강아지상, 병아리상, 햄스터상, 아이사는 고양이상, 세은은 여우상, 윤은 호랑이상, 재이는 강아지상, 사슴상으로 멤버별 동물상이 굉장히 다양하다. 자체 컨텐츠에서도 위의 설명과 같은 동물 이모티콘으로 나온다.

대중적인 외모를 위해 꾸준히 관리 받는게 어쩌면 당연해진 아이돌 문화임에도 불구하고 멤버 모두가 과거의 모습과 별 차이가 없다는게 알려지며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모태 미모라는게 인증되었다.

멤버들의 신장은 수민과 시은을 제외하면 전부 160 중반에서 170 초반까지의 장신이다.

멤버 전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었다.

본명

박시은 (朴蒔恩[훈음], Park Sieun)

출생

2001년 8월 1일 (21세)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용산구 CI 용산구 이촌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밀양 박씨 종문 밀양 박씨 (密城 朴氏)

신체

160cm|44kg|A형|230mm

시은 아빠는 박남정

가족

아버지 박남정, 어머니 허은주(1974년생), 여동생 박시우(2004년생)

그룹 스테이씨(STAYC)의 멤버 아이사가 발목 부상으로 활동을 잠시 쉬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