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살림남 정태우 와이프 장인희 집 일산 인스타 아파트 아역 사업 대디푸드 곰탕 아버지 부캐

by - 하루살이 - 2022. 8. 12.
728x90
반응형

살림남 정태우 와이프 장인희 집 일산 인스타 아파트 아역 사업 대디푸드 곰탕 아버지 부캐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정태우 가족의 모습이 소개되며 궁금증히 확산되는 가운데, 온리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정태우가 사랑한 청순 여신 와이프"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정태우 와이프가 자신의 SNS에 직접 게재한 사진으로, 공개 당시 연예인 못지 않은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인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982년생 정태우는 2009년 3년간 열애한 비연예인 와이프와 결혼식을 올렸다. 와이프의 직업은 스튜어디스로 알려진다.

정태우는 6살 때부터 배우생활을 시작했으며 결혼 후 현재 배우와 사업까지 병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확한 집 위치는 알려지지 않았는데

일산 아파트로 추정되고 있다.

최근 '살림남2'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정태우는 2019년 가정간편식

식품회사 창업해 사업 중

정태우와 배우 이승효와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둘째 정혜리, 12살 차이 띠동갑 막내 정태리의 현실 남매 모먼트가 그려진다.

이날 아내 장인희와 본가를 방문한 정태우는 오랜만에 만난 여동생들을 향해 "일어서서 인사 해야지"라며 장난스럽게 호통을 치고 옷차림을 지적하는 등 ‘유교 오빠’의 모습을 엿보였다.

이에 정혜리, 정태리는 "마늘 까고 있는 거 안 보여?"라 귀여운 반항을 했고 "오빠는 아빠처럼 굴었을 때가 많았다", "난 반성문도 쓴 적 있다"면서 정태우의 가부장적(?)인 면모에 대해 폭로하기 시작했다.

이후에도 “오빠가 올케를 잘 도와줘야 한다”는 등 끊임없는 여동생들의 잔소리에 결국 참다 못한 정태우는 “내가 너 분유 먹이고 기저귀도 갈아줬다", "너네 등록금도 내가 다 내줬다"라며 발끈했다.

한편, 정태우와 이목구비가 꼭 닮은 붕어빵 여동생 정혜리는 "어렸을 때는 연예인 동생이라는 게 싫었다"며 아역 스타였던 오빠 때문에 겪어야 했던 고충을 털어놓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