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강기영 배우자 집 와이프 집위치 결혼식 집안 인스타

by - 하루살이 - 2022. 8. 12.
728x90
반응형

강기영 배우자 집 와이프 집위치 결혼식 집안 인스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모습에 다른 궁금한 것들을 알아봅니다.

현재 강기영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듯이 배우자와 결혼해 자녀를 육아하는 자상한 모습도 종종 볼 수 있다. 강기영은 지난 2019년에 현재 배우자와 결혼해 자녀 아들 강이준이 있다.

강기영의 와이프는 정확하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비연예인으로 배우자의 직업은 포토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기영 인스타그램 속 찍힌 집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 드라마 속 세트장에서 나올법한 어마한 집 구조와 집 배경에 위치까지 관심을 받고 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강기영의 집 위치는 경기도 용인 고기동쪽 고급 주택으로 추정된다.

강기영의 집

강기영 부부는 반려견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배경으로 널찍한 내부 공간을 가진 대저택을 공개했다.

강기영의 집은 시골 정취가 남아 있는 마을 속 커다란 통창을 가지고 있어, 마운틴 뷰를 감상하기에 최적이다. 강기영의 집 위치는 용인 인근에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1983년생인 강기영은 와이프와 약 3년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대학 생활 포함 총 15년의 자취 경험이 있다며 옥탑방을 시작으로 반지하 등 다양한 스타일의 원룸에서 살았다고 한다.

금수저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강기영 집안에 대한

내용은 알려진 바 없다.

강기영은 그동안 원룸에만 살아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다가, 결혼 후 신혼집을 꾸미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