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인플루언서 - 유튜버 - BJ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임현주 인스타그램 근황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가족

by - 하루살이 - 2022. 8. 24.
728x90
반응형

이하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

Lim Hyeonjoo

임현주92

출생

1992년 10월 21일 (29세)

부산광역시 휘장 부산광역시

신체

163cm, 45kg, 230mm, AB형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가족

부모

학력

양운고등학교 (졸업)

국민대학교 엠블럼 국민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 학사)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

데뷔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1. 개요[편집]

대한민국의 배우.

2018년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 후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2018년 팔로우미 시즌10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여담[편집]

배우가 되기 전까지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 일을 했었다.

부산 출신으로, 어렸을 때부터 회를 자주 먹으면서 자라서인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회라고 한다.

단발이 무척 잘 어울린다. 특유의 눈웃음이 귀여운 편이다.

하트시그널 시즌2 당시 첫회 및 마지막회 몰표녀로, 마지막 여행에서 모든 남자 출연자들에게 티켓을 받을 정도로 인기녀였다.

패션디자인을 전공해서 그런지, 인스타에 종종 옷 정보를 물어보는 팬분들이 많다

이하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는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에 "꺄"라는 짤막한 코멘트와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현주는 야외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고 있다. 흰색 비키니를 입은 그는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면서 동시에 관능적인 수영복 자태로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하고 있다.

얼굴 미모 또한 남달랐다. 맥주를 마시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임현주는 조막만 한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가 꽉 차 있어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임현주는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오영주와 함께 김현우를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 로맨스를 그렸다. 김현우와 최종 커플이 됐으나 짧은 연애 후 헤어졌다.

현재 그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tvN 새 수목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주연으로 캐스팅됐으나 스케줄상 문제로 하차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