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SBS 인기가요 MC 그 해 우리는 배우 노정의 운동 다져진 몸 상태 공개 시선 집중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가족

by - 하루살이 - 2022. 8. 25.
728x90
반응형

이하 인스타그램 노정의

 

출생

2001년 7월 31일 (21세)

경기도 휘장 경기도 성남시 CI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5cm, 39~40kg, O형

학력

산운초 산운초등학교 (졸업)

UnjungMS 운중중학교 (졸업)

운중고등학교 운중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로고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 재학)

종교

개신교

가족

부모님, 언니(1992년생)

형부 김진형, 조카 김지아(2018년생)

데뷔

2010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

(데뷔일로부터 +4296일, 11주년)

소속사

나무엑터스 로고

MBTI

ISFJ

1. 개요[편집]

대한민국의 배우.

2010년부터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조연, 비중 있는 조연, 주연 자리를 맡게 된 끈기와 실력있는 배우이다.

여담[편집]

MBC 환상의 짝꿍에 출연해 어릴 적 어머니가 입양되기 전의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와 잠시 돌보아주었던(위탁부모)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어린 나이임에도 사망전대 가입 대기 멤버다. 명불허전에선 심장병으로, 드라마 스테이지 - 모두 그곳에 있다와 내가 죽던 날에선 자살 연출이 있었다. 아역 시절에 죽음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역할을 많이 했다.

아역 시절부터 시작해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주연, 비중 있는 조연 자리를 맡게 된 케이스이다. 노정의와 아역 시절 호흡을 맞추었던 다른 배우들은 나이가 들며 출연이 뜸해지고 대중들로부터 잊혀진 케이스도 꽤 많은데, 노정의는 계속해서 브라운관, 스크린 가리지 않고 모습을 비추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높이고 있다.

공교롭게 이도현과는 위대한 쇼, 18 어게인 두 번씩이나 부녀 관계로 나왔다. 다만 위대한 쇼에서는 이도현이 송승헌의 과거 아역으로 나온 것이어서 같이 나온 씬은 전혀 없었다. 18 어게인에서는 극중 시아가 끝까지 우영이 본인의 아빠임을 모르고 친구라고 생각한다.

오재무와 3번이나 같은 작품에 출연하였다. 총각네 야채가게와 맏이에는 친남매로 힘내요, 미스터 김!은 양남매 사이로.

운중고등학교 재학 당시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했으며, 학교 축제 진행을 맡기도 했다. 당시 상당히 능숙한 진행을 보였다.

2021년 11월 그 해 우리는에서 아이돌 역할을 맡아 금발로 염색했다. 이 때 청룡영화제에 참석했는데 금발의 미모가 화제가 되었다

2022년 4월 3일부터 SBS 인기가요 MC를 맡게 되었다.

18어게인 이후 비주얼이 성숙해지고, 그 해 우리는에서 엔제이 역할을 맡은 이후 아이돌 비주얼 센터 느낌이 나는 외모라는 평가를 많이 받는다. 인기가요 스페셜 무대 직캠을 보면 아이돌인줄 알았는데 아역배우 출신 배우라서 의외였다는 평가도 있다.

런닝맨에 출연해서 런닝맨 키즈라고 밝힌 바가 있다.

이하 노정의 인스타그램

믿기 힘든 체지방량을 공개해 이목을 끈 여배우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노정의다.

노정의는 지난 24일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Q&A 기능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그는 한 네티즌이 '체지방률이 어떻게 되냐'고 묻자 "체지방량 5.7kg다. 최근에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해서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량을 많이 줄였다"고 밝혔다.

이어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한 질문에 노정의는 "필라테스와 기본적인 운동, 식단 모든 걸 다 하는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자주는 못 하지만 생각날 때마다 한다"며 "저도 식단을 오래 하기 힘들어서 조금씩 자주 한다. 저는 무엇보다 체력이 좋아지고 싶고, 건강을 유지하고 싶어서 잘 먹고 운동을 많이 한다"고 말했다.

또 "스트레스를 운동으로 풀기도 하고 한계를 뛰어넘고 싶어서 끊임없이 제 자신과 밀당하며 산다"며 "어떨 때는 이해해주고 쉬게 해주고, 해야 할 때는 움직이게 한다"고 자신만의 꿀팁을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노정의는 "운동을 살을 뺀다는 개념으로 하면 즐겁지 않다"며 "건강을 위해서 아니면 여가생활을 하면서 운동을 하면 어느샌가 몸도 마음도 건강해져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아역배우 출신 노정의는 지난 1월 종영한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우월한 비주얼을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현재 SBS '인기가요'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