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현빈♥손예진 결혼식 현장 포착…하늘도 축복하는 세기의 커플결혼' 현빈·손예진 부케의 주인공은 공효진

by - 하루살이 - 2022. 4. 1.
728x90
반응형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31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이날 결혼식을 올린 현빈과 손예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은 블랙 턱시도에 나비넥타이를 착용한 모습이다. 손예진은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웨딩드레스와 면사포를 착용했다.

현빈은 손예진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고 있다. 손예진은 미소로 화답하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하듯 화창한 날씨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현빈, 손예진 소속사는 "이날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본 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이해 부탁드린다.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준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배우 현빈·손예진(본명 김태평·손언진, 40)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이는 배우 공효진(41)이었다.

31일 관계자에 따르면, 공효진은 이날 오후 4시부터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진행된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 손예진의 절친으로 알려진 그는 친구의 결혼을 축하하며 기꺼이 부케의 주인공이 됐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