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치어리더 - 레이싱모델

김한나 치어리더 인스타 스토리 엠팍 악플호소 나이 프로필 안지현 서현쉬 프로야구 배구 여자농구 치어리더

by - 하루살이 - 2022. 10. 26.
728x90
반응형

김한나 치어리더 나이 90년생 키 168cm, 48kg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 학사)KIA 타이거즈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청주 KB 스타즈 

치어리더 김한나가 사진 보정 루머에 반박하며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김한나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짜 보정 관련 글과 댓글 많이 봐서요. 매번처럼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거지만, 저한테 이런 글 캡처해서 디엠 제보 보내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지겨워서 한마디 할게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한나는 자신의 일상 사진을 두고 엠팍 커뮤니티에서 일부 네티즌들이 '두 번째 짤 비율이 너무 비정상적인데, 왜 저렇게까지 다리를 늘리는 거지', '그냥도 예쁜데 사진을 너무 건드려서 올리네요. 왜 이렇게까지 보정하는지 원' 등 몸매 보정 의혹을 제기한 내용을 캡처해 공개했다.

이에 대해 김한나는 "이 사진 다리 늘린 거 없구요. 저는 전신 사진 찍으며 카메라 각도로 길어 보이게 찍기 때문에 더 이상 다리 늘리는 포토샵 안해요! 맨날 뭐만 올리면 다리 늘렸다고. 아니 저 키 168입니다. 힐 신으면 다리 생각보다 많이 길어보여요"라고 해명했다.

 "하도 '어플로 찍는다', '보정한다' 말 많으셔서. 요즘은 셀카 제외하곤 보정 어플이 아닌, 일반카메라로 많이 찍어요! 올리는 사진들 아예 보정을 안한다고 말할 순 없지만 제 얼굴에서 저는 많은 변화를 주지 않아요"라며 "다들 마치 저를 잘 아시는 것처럼 '보정을 많이 했네', '얼굴 저렇게 안 생겼지 않냐'는 등등 죄송하지만 제 얼굴에 대해 잘 아시나요? 그리고 하물며 보정을 많이 했다 칩시다. 무슨 상관이죠? 간경하사라는 말이 생각나네요!"라고 말했다

 "인터넷상이니 발언의 자유는 있지만 그걸 저도 꼭 참고 있어야 한다는 법도 없죠. 그리고 제발 잘 아는 것처럼 하지 마세요"라며 "참고로 도를 넘는 글이나 댓글들 저도 발견 즉시 PDF 파일로 다 따놓고 있어요! 글 쓰시고 삭제하셨다고 안심하시지 마세요! 얼마 전에도 모 사이트에서 이상한 헛소리 지껄이신 분? 글 쓰시고 사람들이 무슨 내용이냐고 궁금하다고 댓글 달리더니 갑자기 삭제하셨더라구요! 중간에 이름 *해서 고소 안될 것 같죠? 이렇게 모은 거 정리되면 한번에 모아서 고소 접수되니 알고 계세요"라며 법적대응 방침도 밝혔다.

김한나 치어리더는 치어리더계의 3대장 소리를 듣는 안지현에게도 전혀 꿀리지 않는 예쁜 외모로 인기가 많다. 2017년부터 김한나의 인지도가 차츰 차츰 올라가기 시작하면서, 2019년 맥심 5월호 표지 모델로 쐐기를 박으며 현재 박기량, 서현숙, 안지현과 더불어 많이 언급되는 치어리더 중 한 명이다.

https://www.instagram.com/p/CRgl4ZEM_rw/?utm_medium=copy_lin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