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허니제이 근황 프로필 명품 몸매 휴가 박재범 댄서

by - 하루살이 - 2022. 6. 3.
728x90
반응형

허니제이가 여름 근황을 전했다.

허니제이는 6월 2일 개인 SNS에 "여름 시작됐다 이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허니제이 프로필

본명

정하늬 (Jeong Hanee)

출생

1987년 8월 26일 (34세)

충청북도 휘장 충청북도 청주시 CI 청주시

대한민국의 댄서,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사업가.

여성 힙합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이다. 걸스힙합 분야에서 본인만의 스타일을 하나의 표준으로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한국 스트릿댄스 씬의 대표적인 여성 댄서 중 한 명이다.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계열 교수이다. 동료 댄서 HALO와 서브컬처 무브먼트를 보여주는 브랜드이자 레이블인 THUF(텔미하유필)을 운영하고 있다

허니제이가 결성한 여성 힙합 댄스 크루. 2017년부터 지금까지 연혁을 이어오고 있는 팀이다.

퍼플로우 해체 후 예정된 일들을 계속 해야 했던 허니제이가 급하게 오디션을 보고 팀을 결성하게 되었다. 오디션에 지원했던 댄서들이 대부분 자신의 제자들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레 스승과 제자들로 이루어진 크루가 되었다.

2021년 8월 24일부터 방영된 엠넷의 여성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하여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댄스 팀 최초로 국내 최고 권위의 영화 시상식인 청룡영화상에서 공연을 하고, 최초로 대학 축제에 초청 받아 단독 공연을 하는 등 댄스 팀의 활동 범위를 넓혀나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외래 교수로 걸스힙합을 가르치고 있으며 과거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한국예술원의 실용무용과 외래 교수직을 맡았던 이력이 있다.

이외에도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등에서 수업을 진행한 이력이 있다.

걸그룹 쥬얼리, 우주소녀 트레이닝과 2NE1 공민지, 소녀시대 효연, 씨스타 보라, 효린, 현아, Hoody 등의 개인 트레이닝을 진행한 경력이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다수의 댄스 스튜디오 강사로서 활동을 해왔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호주, 러시아, 싱가폴, 캐나다 등 해외 여러 나라에서도 워크샵을 진행한 이력이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