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자 이야기/개발관련

상위 8가지 예측 분석 도구 Top 8 Predictive Analytics Tools

by - 하루살이 - 2022. 6. 9.
728x90
반응형

상위 8가지 예측 분석 도구

조직마다 위의 질문에 대한 답이 다르기 때문에 최고의 예측 분석 도구는 없습니다. 다음은 선택 프로세스를 시작할 때 고려할 가치가 있는 8가지 예측 분석 소프트웨어 솔루션 목록입니다.

IBM SPSS 통계

IBM의 예측 분석 도구는 정말 잘못될 수 없습니다.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SPSS 모델러를 포함하여 강력한 기능 목록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IBM이 이해하기 쉬운 가격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최근에 개선되었지만 분석 및 데이터 과학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은 대부분의 비즈니스 사용자에게는 여전히 너무 복잡할 수 있습니다.


SAS 고급 분석

SAS는 다양한 분석 시장의 선두 주자이며 매우 다양한 예측 분석 및 기타 고급 분석 제품 목록을 제공합니다. 사실, 그 목록은 너무 길어서 과거 데이터 관리 목적에 어떤 도구가 필요한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선불 가격을 제공하지 않아 다른 솔루션과 직접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너무 많기 때문에 SAS가 귀하에게 필요한 것을 정확히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SAP 예측 분석

ERP 데이터와 같이 SAP 소프트웨어 또는 SAP Analytics Cloud에 있는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주로 예측 분석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 SAP 솔루션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기능과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지만 SAS 및 기타 여러 옵션과 마찬가지로 가격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퍼블릭 클라우드 배포 옵션이 없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는 예측 모델을 위한 고급 기계 학습 및 보안 기능이 있습니다.


TIBCO 통계

TIBCO는 조직 전체에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가능하게 하는 도구에 내장된 많은 협업 및 워크플로 기능을 통해 유용성에 중점을 둡니다. 이는 덜 훈련된 직원이 도구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회사에 좋은 선택이 됩니다. 또한 다양한 다른 분석 도구와 통합되어 기능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목록에서 IoT/임베디드 기능을 강조하는 유일한 도구입니다.


H2O

데이터 마이닝 기능이 있는 오픈 소스 예측 분석 도구에 관심이 있다면 H2O를 목록의 맨 위에 두십시오. 빠른 성능, 경제성, 고급 기능 및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H2O용 대시보드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도구는 시민 데이터 과학자보다 전문 데이터 과학 군중을 위한 것입니다. 훈련된 직원에게 투자했다면 이것이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오라클 데이터사이언스

Oracle은 DataScience라는 높은 평가를 받는 신생 기업을 인수하면서 예측 분석 시장에 진출했으며 이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성숙해졌습니다. 이 솔루션은 Oracle의 데이터베이스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는 조직에 가장 유용합니다.


큐리서치

Q Research는 시장 조사라는 하나의 시장에 중점을 둡니다. 시장 조사 및 마케팅 분석만을 위한 예측 분석 솔루션이 필요한 경우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원하는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이 고도로 자동화된 플랫폼은 예측 분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사용자가 도구를 실행하는 시간을 줄이고 다음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전략을 세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점은 다른 유형의 예측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이 없다는 것입니다.


TIBCO의 WebFOCUS

WebFOCUS는 TIBCO에 인수되기 전에 Information Builders가 소유했습니다. TIBCO는 완벽한 BI 분석 제품군과 예측 분석 기능이 포함된 데이터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종단 간 데이터 솔루션이 쇼핑 목록에 있는 경우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데이터 과학자와 비즈니스 사용자 모두를 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직원이 다양한 수준의 데이터 전문 지식을 보유한 회사에 적합한 만능 옵션입니다. 그러나 목록에 있는 다른 많은 항목과 마찬가지로 가격은 요청 시에만 제공됩니다.

예측 분석 도구 우수상

우리가 선택한 것 외에도 많은 다른 유망한 예측 분석 도구가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다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RapidMiner 스튜디오

RapidMiner는 데이터 과학 및 기계 학습 플랫폼에 대한 Magic Quadrant의 리더로 선정된 Gartner를 비롯한 분석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또 다른 견고한 도구입니다. 사용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 용이성 및 강력한 데이터 마이닝 전략으로 RapidMiner를 칭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KNIME 분석 플랫폼

KNIME은 애널리틱스 플랫폼 제품의 오픈 소스 버전과 상업적으로 지원되는 버전을 모두 제공합니다. KNIME 제품은 기계 학습(ML) 자동화를 포함한 고급 기능을 계속 제공하면서 사용하기 쉬운 것으로 종종 보여집니다. 또한 처방적 분석 기능을 제공하므로 향후 비즈니스 로드맵 계획을 위한 좋은 도구가 됩니다.

다타이쿠

강력한 협업과 인공 지능을 갖춘 플랫폼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Dataiku Data Science Studio(DSS)가 또 다른 확실한 옵션입니다. 이 제품에는 과거에 몇 가지 프로덕션 확장성 문제가 있었지만 개선되고 있습니다.

FICO 예측 분석

FICO 예측 분석 플랫폼은 특히 금융 서비스 부문의 조직에 의사 결정 관리 기반 기능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Logility의 Halo 소프트웨어

Logility의 Halo Software는 제조 및 유통 시장 분야의 공급망 및 기타 비즈니스 분석 사용 사례를 위해 포지셔닝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알테어 데이터워치 지식

Altair의 Datawatch는 민첩한 프레임워크와 전략을 강조하면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데이터 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 Knowledge Studio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인해 이 도구를 자주 칭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