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자 이야기/개발관련

최고의 데이터 센터 기업 - Best Data Center Companies

by - 하루살이 - 2022. 6. 10.
728x90
반응형

최고의 데이터 센터 기업

데이터 센터 산업의 급격한 시장 흐름을 감안할 때 시설 선택의 한 가지 핵심 요소를 기억하십시오. 장기적으로 사업을 할 것인가? 그것을 아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수 있지만 - 모든 것이 동일하다면 - 데이터 센터 공급업체가 클수록 시장 위치가 더 안정적입니다.

에퀴닉스

주요 판매 포인트: Equinix Infrastructure Services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대규모 고객을 위해 전문화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지원을 제공합니다.

Equinix는 데이터 센터 비즈니스의 선두 주자이며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데이터 센터 비즈니스를 인수하는 데 적극적으로 움직입니다. 기업이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세상에서 Equinix는 두 배로 줄어들고 있습니다. 데이터 센터는 많은 비즈니스에서 사라지고 있지만 여전히 거대 기업 고객이 필요로 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현명한 전략입니다. 브라질에서 프랑스,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고객으로는 Amazon Web Services, Microsoft Azure, Salesforce.com, eBay, LinkedIn, Netflix, GE, Chevron, Bloomberg, NASDAQ, AT&T, T-Mobile 및 기타 여러 유명 회사가 있습니다.

디지털 부동산 신탁

주요 판매 포인트: 전 세계 45개 도시에 첨단 시설을 갖춘 진정한 국제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Digital Realty는 4개 대륙의 30개 이상의 시장에서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지만 대부분의 운영은 미국에서 이루어집니다. 99.999%의 가용성과 미래 지향적인 전략의 10년 동안 업계 최고의 기록을 자랑합니다. 놀라운 시장 규모로 Digital Realty Trust는 전 세계에 280개 이상의 데이터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6개 대륙에는 DRT 데이터 센터가 있습니다. 어떤 데이터 회사 제공업체도 Digital Realty보다 크기가 큰 장점이라고 주장할 수 없습니다.

NTT 글로벌 데이터 센터

주요 판매 포인트: 아시아에서 가장 큰 데이터 센터 공급업체일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공급업체 중 하나인 NTT는 가장 큰 기업 고객도 수용할 수 있는 역량과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통신 회사 중 하나인 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의 자회사인 NTT Global Data Centers는 막대한 자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60개 데이터 센터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 네트워크라면 규모는 결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회사는 표준 SLA의 일부로 99.99%의 가동 시간을 보장합니다. 서비스는 맞춤형 도매 솔루션에서 규정 준수에 민감한 자료의 저장소를 위한 개인 보관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NTT는 모든 주요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CenturyLink/Cyxtera 기술

주요 판매 포인트: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서비스 사이를 연결하는 Cyxtera는 AI 및 ML 컴퓨팅을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한때 주로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로 알려졌던 CenturyLink는 데이터 센터 사업을 Cyxtera Technologies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투자자 그룹에 매각했습니다. 그러나 CenturyLink는 Cyxtera의 소유권도 10%로 유지했습니다. CenturyLink는 데이터 센터 사업 매각으로 얻은 수익을 Level 3 Communications 인수 자금의 일부로 사용하여 데이터 시설 사업에서 시장 점유율을 크게 높였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Cyxtera는 향후 몇 년 동안 주요 시장 플레이어가 될 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이러스원

주요 판매 포인트: 코로케이션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Cyrus는 멀티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으로 스스로를 포지셔닝합니다.

목록에 있는 많은 공급업체는 데이터 센터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CyrusOne은 주로 코로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 전역에 50개 이상의 데이터 센터가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는 확장성이 뛰어난 데이터 센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CyrusOne을 찾는 Fortune 1000대 기업이 많이 있습니다. 기업이 현재 대부분 멀티클라우드라는 점을 인정하는 기업 전략을 통해 CyrusOne은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에 대한 강력한 연결을 포함하여 이러한 혼합 배포 모델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 조합을 제공합니다.

AT TOKYO / SECOM 그룹

주요 판매 포인트: SECOM은 일본에서 가장 큰 데이터 시설 프로필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SECOM은 계속 성장할 수 있는 풍부한 자원을 보유한 보안, 부동산 및 서비스 회사의 대기업입니다. 예를 들어 몇 년 전에 또 다른 대규모 데이터 센터 제공업체인 AT TOKYO의 대부분을 소유한 Tepco Data Centers를 인수했습니다. SECOM은 2000년부터 사업을 시작했으며 고객에게 1년 365일 24시간 가동 중지 시간이 전혀 없다고 약속합니다. 완전히 현실적이지는 않지만 데이터 센터 세계의 그 어떤 공급자와도 거의 비슷할 수 있습니다.

Evoque 데이터 센터 솔루션

주요 판매 포인트: 클라우드와 같은 서비스를 활용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는 Evoque는 클라우드 진입로 및 기타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IT 제공업체입니다.

AT&T가 소유한 대규모 데이터 센터 포트폴리오를 인수한 Evoque는 데이터 센터 비즈니스에서 보기 드문 새로운 회사입니다. 2018년에 설립된 Evoque는 성장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4개 대륙의 11개국에 31개의 데이터 센터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Brookfield Infrastructure Partners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젊은 회사는 파트너십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기존 파트너 네트워크에는 Paradox Tech, Intelisys, AT&T 및 Bridgepointe가 포함됩니다.

BT 글로벌 서비스

주요 판매 포인트: BT Global Services는 인프라 관리를 아웃소싱해야 하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전체 범위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T는 영국 최초의 통신 회사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현재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글로벌 대기업입니다. 코로케이션 서비스("텔레하우징"이라고 함) 외에도 다양한 프라이빗 호스팅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BT는 HPE, VMware, NetApp, Dell EMC, Microsoft 및 Cisco를 비롯한 광범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대역에서 비즈니스 앱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소비자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이나텔레콤

주요 판매 포인트: 아시아에 데이터 시설이 필요한 대기업의 경우 China Telecom이 최고의 경쟁자입니다.

주로 통신 제공업체이지만 China Telecom은 중국 최대 데이터 센터 제공업체이기도 하며 미주와 유럽에 자회사를 두고 있습니다. 안전한 백업을 위한 재해 복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시아에 기반을 두고 있고 중국 정부가 소유하고 있지만 Cisco 인증을 제공합니다. 또한 파트너 네트워크에는 Amazon Web Services, Dell EMC, Microsoft, Oracle, Alibaba 및 Nutanix가 포함됩니다.

선가드 가용성 서비스

주요 판매 포인트: Sungard AS는 관리형 DRaaS 솔루션과 함께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로케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미국 기반 데이터 센터 비즈니스에서 잘 알려져 있고 잘 알려진 이름인 Sungard AS는 북미와 전 세계에 24개의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및 설정을 용이하게 하는 전문 IT 컨설턴트 직원이 있습니다. 데이터 센터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변화의 또 다른 신호로, Sungard AS는 복잡한 인수에 참여했습니다. FIS라는 회사가 Sungard의 금융 소프트웨어 사업을 인수했지만 회사의 비즈니스 연속성,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 사업은 Sungard Availability Services라는 이름으로 별도의 비상장 회사로 분사되었습니다.

글로벌 스위치

주요 판매 포인트: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 네트워크가 필요한 대기업 고객에게 Global Switch는 분명히 최고의 후보입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Global Switch는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네트워크 집약적이며 통신업체 및 클라우드 중립적인 멀티 테넌트 데이터 센터를 제공합니다. 13개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센터 제공업체 중 가장 높은 신용 등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데이터 센터를 위한 하드웨어 및 네트워킹에 계속 투자할 수 있는 깊은 자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거대한 데이터 시설에 필요한 에너지의 양을 고려할 때 중요한 친환경 컴퓨팅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둡니다.

QTS

주요 판매 포인트: 미국 연방 정부가 포함된 고객 목록을 통해 QTS는 높은 규정 준수 및 보안 표준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북미 시장에 중점을 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데이터 센터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네덜란드에도 2개의 시설이 있습니다. 500만 평방피트 이상의 데이터 센터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서비스, 의료, 기술 및 연방 정부를 비롯한 다양한 업종의 고객을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파트너로는 VMware와 Intelisys가 있습니다.

코어사이트

주요 판매 포인트: 회사의 Open Cloud Exchange는 다양한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대한 보안 연결을 용이하게 하여 멀티클라우드 접근 방식을 가능하게 합니다.

멀티클라우드 접근 방식을 위해 Coresite는 AWS, Azure, Google Cloud 및 Oracle Cloud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자체 시설에서 베어메탈 클라우드를 제공하고 SaaS 플랫폼도 지원합니다. 실제로 24개의 데이터 센터를 보유한 이 미국 기반 회사는 다양한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및 상호 연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시장 프로필의 표시로 Coresite는 Verizon, Major League Baseball 및 Cars.com을 포함하여 천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NYSE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