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인플루언서 - 유튜버 - BJ

김건희 인스타 패션 옛날사진 나이 키 학력 과거 성형

by - 하루살이 - 2022. 6. 15.
728x90
반응형

영부인이 이렇게 대중적인 인기를 얻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김정숙 여사 또한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듯 정말 많은 옷들을 입고 공식 석상에 나섰지만, 역시나 패션의 완성은 옷의 브랜드가 아니라 옷을 입는 사람의 얼굴과 몸매, 품격에 따라 확 달라진다는 것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요즘입니다.

참고로 김건희 여사의 키는 168.5cm 몸무게 52kg로 알려져 있습니다. 젋은 시절에는 40kg대를 유지했으리라 봅니다. 나이가 들면 나잇살이라는게 붙어 50kg대로 가신 듯 보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

취임식의 드레스코드는 "화이트"였습니다. 이부분은 긴 말이 필요없네요. 이 날 영부인이 입었던 화이트 정장은 인스타 패션 해시테그를 장악했습니다.

참고로 문재인 대통령이 임기가 끝나던 날, 김정숙 여사가 입었던 드레스 코드 또한 "화이트"였습니다.

마스크를 벗은 영부인

만찬회장에서 김건희 여사의 미모와 품격은 더욱 빛이 났습니다. 미모를 결정짓는 핵심은 하관입니다. 최근 몇해동안 코로나 사태로 많은 마기꾼들을 양산해 내었고, 실외 마스크 착용의무가 해제가 되었지만 여전히 자신의 얼굴을 가린 마기꾼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물론 얼굴과 턱선, 작은 얼굴 크기에 자신있는 분들은 역시나 벗고 다니시더군요. 어쨌든..

영부인이 마스크를 벗자 더욱 빛이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죽하면 이제는 야당이 된 윤 전 원내대표가 함박 웃음을 짓고 어쩔 줄 몰라하겠나요.

믿을 수 없는 나이

김 여사의 나이는 1972년생 쥐띠로서 올해 만 나이로 50세입니다. 그러나 웬만한 40대 아주머니들을 압살하는 동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김건희 인스타 게시글이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 김 여사의 일상복 패션을 옅볼 수 있었습니다. 마치 30대 여성을 보는 듯 나이를 가늠할 수 없다는 것이 누리꾼들의 반응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논란의 과거 행적?

영부인의 과거에 대해 x걸이라든지, 줄x라든지.. 이런 되도 않는 설들은 완벽한 악의적인 선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치 검소하시고, 코로나 팬데믹과 부동산 폭등에 시련을 겪고 있는 국민들 걱정에 밤잠을 못주무셨던 위대한 영부인이신 김정숙 여사가 명품과 옷에 미친 돼지아줌마라고 선동하는 짓꺼리나 마찬가지라고 생각드네요.

성형 루머

예전 영부인이 운영하던 인스타에 올라왔던 김건희 여사의 옛날사진입니다. 이미 많은 언론사를 통해 모태미녀로 검증을 받았던 터라 성형 루머는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완벽한 내조를 위한 결단

남편인 윤석열 대통령의 내조와 불필요한 오해를 피하고자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를 휴업을 선언했습니다. 이를 두고 많은 누리꾼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역대급 이슈메이커 영부인인 것은 틀림없습니다.

과거행적

1972년 9월 2일 경기도 양평에서 셋째로 출생

1991년 서울 명일여자고등학교 졸업

1996년 경기대학교 예술대학 회화과 졸업

1995년 대한민국 미술대전 입선 수상

1998년 광남중학교 교생실습

1999년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석사취득

1999년~2008년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대학원 박사학위 취득

2001년 영락여자상업고등학교 미술강사

2004년 서일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시간강사

2005년~2007년 한국 폴리텍 대학 서울강서캠퍼스 겸임교원

2006년 서울대학교 문화콘텐츠 글로벌 리더과정 이수

2007년~2008년 수원여자대학교 광고영상학과 겸임교수

2007년~2021년코바나컨텐츠 대표이사

2022년 대한민국 영부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