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인플루언서 - 유튜버 - BJ

BJ 감동란 몸매 인스타 키 나이 여캠 유튜브 수입

by - 하루살이 - 2022. 6. 15.
728x90
반응형

2030 남성 시청자들이 뽑은 유튜브 최고의 인기 여성BJ는 역시나 최고의 여캠 BJ 감동란이었습니다. 인기의 요인으로는 한국에서 연예인들도 보유하기 힘든 엄청난 몸매와 몸이 비율에 있습니다. 심지어 얼굴까지 웬만한 걸그룹 에이스를 바를 정도니 유튜브 스타라고 무시할 것이 되지 못합니다.

최근 여성 전용 커뮤니티에서 감동란을 비난하거나 저격하는 게시글이 폭주하고 있습니다만 알고보면 그녀의 외모와 능력을 부러워하는 일부 덩치크고 능력없는 여성들의 자격지심에서 비롯된 현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자신을 저격하는 여캠 여성 안티들에게 당당히 "내 얼굴과 몸, 방송인 재능을 이용해 세금 많이 내면서 애국하고 있다"라는 식의 발언으로 더욱 많은 남성팬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인기의 요인은?

감동란 몸매는 BJ 중에서도 몸매가 좋다고 평가받은 다른 BJ들을 씹어먹을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학력 또한 미국에서 학교를 나온 유학파로서 엘리트 BJ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또한 엄청난 수입에 비해 검소한 생활이 화제가 되고 있지요. 슈퍼카를 몰아도 되는 재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기아 레이"를 몰고 있습니다.

감동란 유튜브 수입은?

현재 대한민국 여성 유튜버 중 탑급이기 때문에 연간 수십억원에 달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참고로 유튜브 뿐만이 아닌 아프리카tv BJ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감동란의 키와 몸무게 나이는?

1995년생 26살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어리지요? 그리고 신체스팩은 키 169cm에 몸무게 55kg로서 나무위키에는 몸무게가 60kg의 돼지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 55kg의 매우 건강한 글래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신체사이즈 40-28-40의 환상적인 비율은 남성들에겐 환호로, 여성들에겐 반대로 괴로움을 주고 있지요.

그밖에 최근 여가부폐지 시위에 나서 많은 팬들에게 개념녀로 등극하며 박수를 받고 있습니다.

 

1995년생에 아직 20대 중반이라는 점, 여캠 유튜버로서 주가는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방송센스와 정확한 논리의 소신발언 덕에 팬층은 더욱 넓어지리라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