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프로미스나인 교통사고로 미니앨범 5집 캠백 쇼케이스 취소

by - 하루살이 - 2022. 6. 27.
728x90
반응형

지난 6월 23일 프로미스나인의 음반 배급사 YG PLUS에 따르면 6월 22일 기준에 의하면

프로미스나인 미니앨범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는 이미 선주문량 16만 장을 돌파해 그룹 내 최다 선주문 수량을 기록했습니다.

선주문 재고 수량은 앨범 발매 이전에 생산된 앨범 재고 수량이며 이 수치는 팬이 선주문한 앨범 수를 비롯한 다양한 요인을 사용하여 계산한 예상 수요수치입니다.

특히, 프로미스 나인 의 선주문 수량 16만장을 돌파하는 데 단 2주가 소요됐으며

6월 27일 오후 6시 'from our Memento Box'와 타이틀곡 'Stay This Way'로 컴백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곧 반갑게 컴백할줄로만 알았지만,

오늘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아침부터 너무나 깜짝 놀랠만한 사건의 기사가 떴습니다.

9인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교통사고 소식입니다.

교통사고 후 부상으로 그룹은 새 앨범 쇼케이스가 취소?

사건은 지난 6월 25일 발생했다. 사고 후 멤버들은 건강 검진 과 치료 를 위해 응급실로 이송됐다 .

이들의 소속사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송하영 , 박지원 , 이서연 , 이채영 , 백지헌 5 명이 교통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위 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없음

이에 6월 27일 예정이었던 프로미스나인의 미디어 쇼케이스와 컴백 팬 쇼케이스가 모두 취소됐지만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 from our Memento Box '는 6월 27일 오후 6시 일정대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행히 차 에 타고 있던 이들은 크게 다치지는 않았으며 그들은 정밀 검사를 위해 병원에 갔으며 소녀들은 부러진 뼈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만 타박상과 근육통등을 으로 인해 치료를 계속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또한 테스트 결과, 5명의 멤버들의 신체 상태를 면밀히 모니터링 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의사는 비활동 상태를 유지하고 다음 며칠 동안 필요 이상으로 움직일 것을 권장합니다.

프로미스나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 메멘토박스 '는 오는 6월 27일 발매된다. 하지만 플레디스는 그룹의 안전을 위해 쇼케이스(미디어와 팬들에게 앨범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행사)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앨범은 의도한 대로 온라인 디지털 음악 플랫폼에서 여전히 발매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멤버들의 회복이 최우선입니다. 이에 회사는 의료진의 조언을 존중하고 따르며 이에 따라 향후 활동을 조정하기로 했다”고 플레디스는 전했습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일부 프로미스나인(fromis_9) 회원의 건강 상태와 향후 일정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6월 25일 토요일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다행히 차에 타고 있던 멤버들과 다른 동승자들의 부상은 크지 않았고 모두 즉시 치료를 받았다. 진료와 치료를 위해 응급실로 실려갔다.

이 다섯 멤버는 6월 26일 일요일에 정밀 검사를 받았다. 골절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지만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계속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의사의 소견을 받았다. 의사들은 또한 멤버들의 건강 상태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며, 앞으로 며칠 동안 필요 이상으로 활동량을 늘리는 것은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가 6월 27일(월) 예정대로 발매됨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안전을 위해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 일정은 예정되어 6월 27일에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팬 여러분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멤버들의 빠른 쾌유를 최우선으로 하여 향후 그룹 활동 및 일정을 조정하기 위해 의료진의 조언을 존중하고 따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의 회복 상태에 따라 향후 일정은 유연하게 조정될 예정이며, 무대에서 안무를 하지 못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프로미스나인 5인의 빠른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지원하겠습니다.

 

소속사는 위 5명의 멤버들의 회복 상태에 따라 유연하게 일정을 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 무대에서 안무를 못 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ㅠㅠ

프로미스나인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된 9인조 걸그룹입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 9인조 아이돌 걸그룹. 엠넷에서 방영했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됐다.

2017년 11월 29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엠넷 아시안 뮤직어워드에서 첫 프리데뷔 무대를 선보였으며, 2018년 1월 24일 공식 데뷔한 걸그룹 fromis_9 그룹 이름은 from + idol + school = fromis (아이돌학교에서 왔다)의 줄임말이자 '팬들에게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약속[9]을 담은 것이다. 뒤에 붙은 9는 그룹의 멤버가 9명임을 의미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