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돌싱글즈3 출연자 인스타 한정민 유현철 이소라 변현진 김민건 조예영 전다빈 최동환 직업 나이

by - 하루살이 - 2022. 6. 28.
728x90
반응형

출처 돌싱글즈 mbn 인스타

MBN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3’에서는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정겨운진행으로 돌싱남녀 8인 한정민(이혼 4년차), 유현철(이혼 5년차), 이소라(이혼 4년차), 변혜진(이혼 3년차), 김민건(이혼 5년차), 조예영(이혼 3년차), 최동환(이혼 6개월차), 전다빈(이혼 2년차)가 출연하고 역대급 돌싱빌리지에 입성하게 됐다. 

 
 
 
 

출처 돌싱글즈 mbn 인스타

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과 차별화된 장치를 두게 됐는데 2번째 신혼여행에 맞춰서 돌싱빌리지에 매칭된 커플은 발 신혼여행을 더나게 된다. 또한 4박 5일의 돌싱 빌리지 생활에서 5박 6일로 늘어나서 남녀가 서로를 탐구하는 시간을 늘리게 됐고 역대급 규모의 숙소는 돌싱바와 사랑방 등으로 밀회를 즐기는 은밀한 공간을 구성했다.

이소라

이소라는 “무쌍에 웃음이 예쁘신 분이 좋다. 결혼을 할 때부터 ‘이 결혼 해야되나?’라고 생각하고 결혼 생활 중에도 너 때문에 결혼해서 망했다라는 말을 들었다”라고 고백했다. 또 조예영은 설레이고 긴장되는데 저는 연예할 때 올인할고 다 퍼 주는 스타일이다. 꼭 여기서 재혼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최동환

최동환은 이혼 6개월차로 “이혼 소송이 1년 6개월이 결려서 힘들었다”라고 고백했고 이지혜는 “뭔가 사연이 있어 보인다”라고 말했다. 전다빈은 등장부터 발랄한 모습을 보였는데 모두를 보며 “이혼하면서 힘들었냐?”라고 물었고 최동환은 “소송할 때는 몰랐는데 끝나고 보니 너무 힘들더라”고 말했다. 

변혜진

변혜진은 “저도 소송해 가지고 그 기간에 전남편과 같이 있었다. 지옥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영상을 본 유세윤과 정겨운은 “전다빈이 괜찮다”라고 이구동성을 했는데 정겨운은 “저희 아내가 전다빈 씨 같다”라고 밝혔다.

유현철

유현철은 돌싱남녀들과 사랑방에 들어갔고 은밀하게 둘 만의 공간이 있는 방을 보고" 여기가 진짜 사랑방이다"라고 말했다.

전다빈

MC들은 한정민의 의자를 정하는 모습에 누구에게 관심을 보이는지 유추를 해보았고 돌싱남녀는 서로에게 연예인 닮은꼴에 대해 얘기했는데 전다빈에게 배우 한소희를 닮았다고 했고 최동환에게게는 영화 '극한직업'의 테드창으로 나온 배우 오정세를 닮았다고 했다.

또 MC들은 돌싱남녀의 호감도 1위를 뽑게 됐는데 "전다빈씨가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에게 관심이 있는 것 같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돌싱글즈

MBN에서 방영 중인 돌싱을 대상으로 한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넷플릭스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이혼 경력이 있는 돌싱들이 참여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예전에 SBS에서 방영했던 짝과 다르게 시즌제이며, 커플 매칭 이후에 동거 생활이 이어지는 부분이 가장 큰 차이점.

배수진은 내 딸의 남자들에서 연애하는 모습을 보이며 출연한 적이 있고 결국 그 사람과 결혼 했다. 돌싱글즈 촬영 이후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 또 소개팅 했다. 이 때문에 '소개팅 도장깨기'가 아니냐는 언론의 지적이 있었다.

꽤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지만 적당한 외모의 참가자들을 구하기 힘들었는지 연속 촬영을 못해 '시즌제'라는 이름으로 텀을 두고 2시즌 방영하고 소식이 없다. 나는 솔로에서도 돌싱을 대상으로 촬영하고 싶었는지 1기 1회부터 돌싱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광고 했지만, 반년이 넘어 7기까지 같은 광고를 하는 것을 보니 정말 돌싱은 구하기 어려운 것 같다.

시즌2의 출연자 김은영이 방송이 한참 나올 때 바디 프로필을 촬영해 화제가 되었다. 기사를 보면 3개월 후 제대로 바디 프로필을 촬영할 것이라고 했는데 3개월 후 정말로 찍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