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아이브 안유진 | 安兪眞 | AN YUJIN | アン・ユジン | 리더 화보 프로필 나이 키

by - 하루살이 - 2022. 6. 28.
728x90
반응형
 
 

사진출처 = 더블유 코리아(W Korea)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시크함을 발산했습니다.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25일 아이브 안유진과 185년 역사의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함께한 세련된 무드가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안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올블랙 스타일링과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특히 고혹적인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는데요.

또 독립적이고 강인한 여성을 위해 탄생한 티파니 T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완벽하게 뽐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가수 안유진과는 또다른 매력이다", "화보 장인이네", "독보적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안유진의 더 많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7월호와 더블유코리아닷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안유진

安兪眞 | AN YUJIN | アン・ユジン

이름

안유진 (安兪眞, An Yujin, アン・ユジン)

출생

2003년 9월 1일 (18세)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순흥 안씨 (順興 安氏)

신체

172cm|A형|250mm

가족

아버지(1975년생), 어머니(1977년생), 언니(1999년생)

반려견 아쪼(2020년 7월 3일생 / ♂)

학력

 산남초등학교 (전학)

 대전삼천초등학교 (졸업)

 대전문정중학교 (전학)

 관악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소속사

소속 그룹

포지션

리더, 보컬

상징

YOU

Green (#13A357)

데뷔

2018년 10월 29일 IZ*ONE 미니 1집 

COLOR*IZ

(데뷔일로부터 +1336일, 3주년)

2021년 12월 1일 IVE 싱글 1집 

ELEVEN

(데뷔일로부터 +207일, 0주년)

경력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IVE의 리더.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한 뒤 최종 선발되어 걸그룹 IZ*ONE으로 2021년 4월까지 활동하였다.

태몽은 호수에서 사슴이 걸어다니는 꿈이라고 한다.

취미는 운동, 네일아트, 독서, 쇼핑, 필름 카메라 찍기# 등이다.

꿈이 자주 바뀌는 편이었다. 초등학교 저학년 때는 승무원이 꿈이었는데, 중학교에 재학중인 어느 날 대전 친구와 같이 서울에서 가수들의 연말 시상식 무대를 보고 본격적으로 아이돌 가수에 대한 꿈이 굳게 생겼다고 한다.

"네!"라고 대답하면 눈을 감는다거나, # 젓가락을 특이하게 쥐는 버릇이 팬들에게 포착되었다.#

어쩔티비 혹은 '알겠다' 를 손 제스처로 표현한다. 유래 및 설명, 예시, #

프로듀스 48 파이널 생방송 당시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상 15세 미만 청소년의 밤 10시 이후 심야연예활동 금지 조항에 따라 심야 출연이 금지될 수 있었는데, 마침 다음 날인 9월 1일이 생일이라서 지난 시즌처럼 자정을 넘겨 방송했더라도 이 조항을 아슬아슬하게 피할 수 있었다.

시력이 꽤 나빠서 항상 렌즈를 착용한다. 또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보면, 높은 도수의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도 눈이 작아질 정도로 도수 높은 안경을 쓴다. 2019년 4월 25일 TMI 뉴스에서 시력이 공개됐는데, 무려 -9.0의 고도 근시이다. # 그러나 2021년 12월 14일에 렌즈삽입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롤모델은 씨스타 출신의 다솜이라고 한다. 다솜 선배님처럼 지혜롭고 다재다능한 아이돌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다.

아이유의 팬이라고 한다. 목소리가 예쁘고 투명해서 노래를 듣게 되면 스스로 치유가 되는 느낌이 든다고 한다.

본인의 인생영화는 인사이드 아웃이라고 한다.

아침잠이 많은 편이다.

립밤을 자주 바르는 버릇/습관이 있다.#

2018년 11월 1일 엠 카운트다운 무대 뒤에서 활동이 겹쳐 만나게 된 소속사 식구 프로미스나인의 백지헌과 친목을 인증했다. 이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에 지원하여 합격했다.학교에서도 같은 반이 되었다.

2018년 11월 3일 팬 사인회에서 밝히기를, 뛰어난 진행 능력의 비결을 묻는 팬의 질문에 어렸을 때 말하기 대회나 토론 대회 같은 곳에 많이 나간 것을 이유로 들었다. 또 연습생이 되기 전에는 반장도 많이 해봤다고 한다. (사진)

2018년 11월 9일 팬 사인회에서 밝히기를, SHINee의 태민이 롤 모델이라고 한다.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SHINee의 View라고. #

2018년 11월 18일 부산 팬 사인회에서 본인이 순흥 안씨라고 밝혔다. 

나가 보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놀라운 토요일을 꼽았다. #

혼밥을 꽤 잘하는 편이라 고깃집에서 고기는 아니지만 육회 비빔밥을 혼자 먹어본 적이 있다.

해 보고 싶은 CF로 라면 광고를 꼽았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초면인 백종원에게 어머니께서 백종원의 방송과 영상을 자주봐 집밥의 맛이 훨씬 더 좋아졌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

2021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Straight No Chaser의 Text Me Merry Christmas를 자주 듣고 있다고 한다. 

사과를 먹을 때는 껍질채로 그냥 베어 먹는다. 수박씨도 포도씨도 그냥 먹는다.

2022년 성인이 되면서 팀 내에서 가을과 유이한 성년 멤버가 되었다. 성인이 되어 너무너무 신났지만 두세달이 지나도 똑같은 것 같다고 말했다. 스무살이 되어 혼자서 여행해보고 싶었지만 아직 못 가봐서 그런 것 같다고 한다.

2022년 새해를 맞아 IVE 멤버들과 함께 '캠핑'을 가고 싶다고 말했다.

2022년 새해 목표는 'DIVE 자주 만나기'

엉덩이 개수 논란에 대해 엉덩이는 살짝 갈라져 있는 것이기 때문에 하나라고 본다고 언급하였다.

ELEVEN 활동 다음으로는 '썸머 송'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2022년 초, 사랑니를 뽑았다. 입이 잘 안벌려지고 아파서 하품도 제대로 못했다고 한다. 당시 소원이 하품을 제대로 해보는 것. 

2022년 3월 기준으로 아직까지 두리안을 먹어보지도 냄새를 맡아보지도 않았다고 한다.

자동차 안에서 멀미를 잘 안하는 편이다.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지만 잃어버린 물건을 어떻게든 찾아낸다고 한다.

물을 무서워하는 편은 아니지만 수영을 따로 배워보지 않았다고 한다.

셀카를 찍을 때 '3' 입술을 내미는 표정을 습관적으로 많이 쓰는 것 같다고 한다. # 자신 있는 셀카포즈로 V를 선택하기도 했다.

멤버들과 교복을 입고 수학여행을 간다면 놀이공원을 가보고 싶다고 한다. 스릴 있는 것을 좋아하고 놀이기구를 잘 타는 편이라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