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선미 워터밤 구찌 수영복 니플 패치 비하인드 프로필 나이 키

by - 하루살이 - 2022. 7. 4.
728x90
반응형

 

출처= 유튜브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출처= 유튜브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출처= 유튜브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선미가 '워터밤'에서 입었던 레전드 의상의 비하인드를 밝혔습니다.

지난 1일 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2회에는 선미가 이영지의 집을 찾아갔습니다. 선미는 허심탄회한 '31살'의 토크를 나눴는데요.

이날 이영지가 무대 중 상의가 흘러내리는 아찔한 순간을 고백했습니다. 선미도 공감하며 자신의 일화를 털어놨는데요.

선미는 "('워터밤'때) 몰랐는데 그 구찌 수영복이 수영복이니까 사서 입었다. 나중에 알고 보니까 '수영할 때 입지 마세요'라고 적혀 있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영지는 수영복인데 왜 수영할 때 입지 말라는 거냐고 놀랐는데요.

선미는 "(수영복) 텐션이 너무 좋으니까 물 맞고 무거워지면 이게 내려가는 거다. 원단이 물에 이렇게 젖어가지고 무거워서"라고 말했죠. '워터밤' 무대에서 아찔한 순간을 경험할뻔 했던 건데요.

그러나 선미는 "난 걱정이 없다"라고 팁을 전했습니다. 그는 노출 의상을 입을 때마다 매번 니플 패치를 붙인다고 깜짝 발언했죠.

이영지는 감탄했는데요. 이어 "언니 뭐 혹시 어디 제품 쓰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프로필

선미

SUNMI

본명

이선미 (李宣美, Lee Sunmi)

출생

1992년 5월 2일 (30세)

전라북도 이리시

(現 전라북도 휘장 전라북도 익산시 CI 익산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6cm, 45.6kg, AB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 이동(1994년), 이승동(1996년)

학력

황남초등학교 황남초등학교 (졸업)

서라벌여중 서라벌여자중학교 (전학)

청담중학교 교표 청담중학교 (졸업)

서울청담고등학교 투명배경 교표 청담고등학교 (중퇴)

투명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동국대학교 심벌마크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전공 / 학사)

종교

무종교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로고 블랙

그룹 경력

external/wonderg... (2007년 2월 6일 ~ 2010년 1월 23일, 2015년 8월 3일 ~ 2017년 2월 10일)

포지션

서브보컬

대한민국의 가수.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였으며 원더걸스 활동 당시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었지만 2015년 재합류 후부터는 리드보컬이 되었다.

2010년에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 그 뒤로 공백 기간이 상당히 긴 데다 솔로 활동도 두 차례 있어서 원더걸스를 탈퇴한 줄로 아는 사람이 상당히 많았다. 하지만 공식적으로는 팀에서 탈퇴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선미의 스케줄은 이 기간 중에도 계속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에 업데이트 되고 있었으며, 선미 본인 역시 팬카페에 종종 글을 남기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었다. 또한 그녀 없이 활동한 2 Different Tears, Be My Baby, Like this 응원법에서 그녀의 이름이 그대로 들어가 있던 것이 그 증거 중 하나.

이후 2015년 8월, 정규 3집 컴백과 함께 팀에 다시 합류하게 되면서 원더걸스 멤버로 돌아오게 되었다.

2017년 1월 26일 원더걸스 해체 및 JYP와 재계약하지 않고 나간다고 알려졌으며 이후 동년 2월 말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현 어비스컴퍼니)로 이적했다.

각선미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아이돌 중 한 사람이다. 데뷔 초 중딩 시절에는 분명 예은보다 작은 키였는데 소 핫 활동 때부터 폭풍 성장하더니, 미국 활동을 기점으로 예은을 앞지르고 최장신이 되었다. 주간 아이돌에서 언급하기로는 어머니를 닮아서 키가 큰 것 같다고 한다. 어머니의 키가 172cm라고 하는데 여성이 172cm이면 정말 큰 키이다. 선미의 키는 166cm인데, 이 중에도 다리길이가 차지하는 비율이 매우 크다. 실제로 아는 형님에 나왔을때 키 170cm의 모델 장윤주와 비슷한 다리 길이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줬다.

노 메이크업 시에 사람들을 가장 놀라게 하는 멤버이다. 솔로 활동을 하면서 화장이 많이 진해졌는데, 민낯이 더 예쁘다는 의견도 많다. 특히 JYP 내의 코디의 문제가 아주 많은데, 많은 팬들은 화장을 연하게 하길 원하고, 실제로도 그게 훨씬 낫다. 아이러니 활동 시절에는 노안이었으나 나이를 먹으면서 점차 제 나이를 찾게 되고, 그런 와중에도 외모는 더 예뻐지면서 남팬과 여팬을 동시에 늘려갔다. 가느다란 허리와 다리 때문에 보호 본능까지 제대로 일으키면서 소희와는 또 다른 매력의 비주얼 담당을 맡았다. 비록 막내 이미지는 소희가 완전히 가져갔지만 다른 면에서 선미의 비주얼이 빛을 발한 것. 그런데 평소 원더걸스 막내하면 대부분 소희를 말하다가도 아이돌 노안 막내를 언급할 때에는 꼭 선미가 들어간다. 심지어 모 기사에서는 제목부터 선미를 혜림보다 언니 취급하고 있다.

위 짤을 대표로 유명한 뮤직뱅크 출근길은 여초에서도 1000개의 긍정적인 댓글이 달릴 정도. 심지어 어느 여초 사이트에서는 선미의 투피스를 공동구매하기도 했다. 남초에서도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다.

솔로 앨범 가시나 활동 기간에도 레전드급의 뮤직뱅크 출근길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When We Disco 활동 시 쇼! 음악중심 출근길이 화제되기도 하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