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모모랜드 데이지 탈퇴가 아닌 MLD엔터 소속사로 부터 퇴출 해고 폭로 틱톡주소

by - 하루살이 - 2022. 7. 8.
728x90
반응형

지난 2020년 모모랜드를 떠난 후 많은 사람들이 데이지가 그룹을 떠난 이유에 대해 갖가지 추측과 억측이 난무하기도 했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시간이 지나면 결국 진실은 돌고 돌아 밝혀지든지 사건의 당사자가 직접 밝히던지

어떠한 방식으로든 밝혀지는 법인것 같은데요 최근 틱톡 생방송에서 전 모모랜드 멤버 데이지가

걸그룹 탈퇴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주 포인트 부터 미리 말을 하자면 데이지가 스스로 떠났다는 탈퇴설은 사실이 아닌 것 같습니다.

전 모모랜드 멤버 데이지는 최근 팬들과 라이브를 하며 자신의 삶에 대한 모든 질문에 답하고 대화를 나누는 보람차고 알찬 시간을 함께 나눴습니다.

 
 
 
 

당연히 그녀를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수 많은 팬들은 많은 댓글에서 데이지가 그룹을 떠나게 된 문제에 대해 언급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데이지가 몇 달 동안 그룹 활동에 참혀 하지 않았고 이전 컴백에 참석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룹을 떠날 것이라는 추측이 수개월간 있었습니다.

2019년부터 데이지 없이 촬영한 모모랜드 프로모션

데이지가 더 이상 모모랜드 그룹의 멤버가 아님이 확인된 것은 한참 시간이 흐른뒤인 2020년이 되어서였습니다.

모모랜드의 동료 멤버들도 소속사도 그 어떤 관계자도 데이지가 그룹에서 사라진것에 대해서는 일절 말을 아끼고 있었기에 그녀의 팬들중 대다수는 거품을 물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진짜 개거품을 물지도 모를 끔찍한 답변을 그녀로 하여금 듣게 됩니다.

모모랜드 데이지는 탈퇴가 아닌 해고!

 

데이지는 모든 댓글을 본 후 개인 선택으로 그룹과 회사를 떠나지 않았다고 밝혀 팬들을 놀라게 했다. 오히려 그녀는 그룹에서 해고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얘들아, 내가 [모모랜드]를 떠난 게 아니다. 해고됐다. 알았지?"

- 데이지 틱톡

데이지는 모모랜드 그룹에서 해고되었지만 팬분들이 있어 자신은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웃으면서 이렇게 말할 수 있지만 해고를 받았던 당시는 얼마나 억울하고 분하고 가슴 아프고 슬프고 그랬을까요.. 어쩌면 이 어린 소녀가 인생에서 처음 겪는 뼈를 깎는 고통이였을거라 생각됩니다. ㅠㅠ

 

오랜만이야. 맙소사. 대단해. 좋아. 다 좋아. 괜찮아.

이제는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더 이상 아무렇지도 않다며 전부 괜찮다며 오히려 팬들을 위로해주는 씩씩한 데이지 ㅠ

데이지 유정안 틱톡 주소 : https://www.tiktok.com/@daisiesforyu

데이지의 인생에 있어서 지난 몇 년은 쉽지 않았습니다. 해고 후 법원 소송에 휘말린 바 있습니다. 데이지는 MLD엔터테인먼트가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모모랜드를 찾아서' 제작비를 연습생들의 빚에 포함시켰다고 밝히며 MLD 엔터테인먼트를 고소했습니다.

 
 
 

법원은 데이지의 승소 판결을 내렸으며 부분적으로는 데이지를 일반적인 관행으로 뒷받침할 명확한 증거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법원은 또 MLD엔터테인먼트가 데이지에게 미지급 급여로 1300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데이지가 자발적으로 회사를 떠난 것으로 추정했던 팬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공개되었으므로 데이지는 그녀의 삶을 또 꿈을 이루기 위해 더욱 노력할것으로 보이며 항상 그녀를 지지하는 팬이 있기에 더욱 힘내기를 바랍니다.

 
 

연우에 이어 데지지까지 소속사는 진짜 이해되지 않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듯 보여 모모랜드 팬들에게 있어서는 안타까움의 연속인것 같습니다.

비주얼 원투탑이자 인기 원투탑인 그녀들이 떠나버린 모모랜드 이대로 괜찮을걸까요?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몇 번이나 갈라야 이 사태가 진정이 되는걸까요?

물론 찐 진실은 또 알수가 없는 법이겠지요...

전 모모랜드 멤버명 데이지 본명 유정안 (柳貞安, Yu Jungahn) 나이 23세

출생 1999년 1월 22일 서울특별시 중구

국적 대한민국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 국적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한국사람 맞습니다.)

신체 키 163cm, 혈액형 O형, 발사이즈 220mm

가족 부모님, 언니(1995년생)

학력 Pierre Elliott Trudeau Elementary School (전학)/ Princeton Day School (전학)

리라초등학교 (졸업)

을지중 교표 을지중학교 (전학) > 창덕여중 창덕여자중학교 (전학) > 아주중로고 아주중학교 (졸업)

리라아트고등학교 교표 리라아트고등학교 (디지털사운드콘텐츠과 / 전학)

잠일고등학교. 잠일고등학교 (졸업)

경력 모모랜드 데뷔 2017. 04. 26. ~ 해고 2019. 11. 30.)

별명 유정란, 요다, 뎆이, 유이지

취미 영화 감상, 쇼핑, 맛집 정보 모으기

특기 발레, 영어, 무서운 거 보고 안 놀라기

데이지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daisiesforyu/

틱톡(tiktok) : daisiesforyu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