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자본주의 학교 지연수 창업 이진호 신용불량자가 명품백은 어떻게?아버지 직업 교수 의혹 학생 제보 받아

by - 하루살이 - 2022. 7. 11.
728x90
반응형

 
 

자본주의학교 7월 10일 방송에는 지연수가 출연한다. 바로 자본주의 식당을 오픈하기 위해서이다.

 

지연수가 식당창업을 위해 제작진들 앞에서 면접을 보는 모습이 예고 영상으로 선공개됐다. 지연수는 면접에서 '신용불량자였어요. 그래서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없었어요'라며 간절한 식당 창업 소망을 밝혔다. 자본주의 식당은 3040의 셍계를 위한 창업을 돕기로 해 첫 창업주가 누가 선정될지 기대를 한껏 모으게 한다.

 

지연수는 선공개된 자분주의학교에서 '제가 엄마인 게 미안해요'라며 엄마로서 생계를 책임지지만 홀로 아들에게 뒷바라지 하느라 어려운 상황을 눈물 흘리며 이야기하는 모습이 나왔다. 얼마 전 종영한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 전남편 일라이와 합가하는 듯했지만 최종적으로 떨어져 살게 되는 결과가 나와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주기도 했었다. '우리 이혼했어요2' 방송에서 앞으로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롭게 방송을 시작한다는 언급을 해서인지 자본주의학교 출연 모습이 그 출발을 알리는 거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일단 컨셉은 '어려운 형편 속에서 스스로 일어서는 싱글 맘'인 것 같다.

하지만 '우리 이혼했어요2'에 지연수와 일라이 편이 방송되자 지속적으로 유튜버 이진호는 이 이혼 부부에 대해 의문과 의혹 제기를 해왔다. 이진호는 댓글로 왜 이렇게 지연수에 대해 많이 영상을 올리냐는 질문을 받았다고 한다. 이진호는 이에 대해 그만큼 지연수가 방송에 나와 했던 말들이 많았기에 팩트 체크를 다 하다보니 그렇게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일단 최근에 의혹을 제기한 부분은, 지연수가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 일라이와 항상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늘 하던 이야기를 녹음하고 문자로 자료로 남긴다고 했던 부분이다. 그런데 과거에 지연수는 이 프로그램 초반에 시어머니가 자신에게 '귀머거리 3년, 벙어리 3년 장님 3년'으로 9년을 살라고 했다면서 답답함을 호소했는데 이진호는 왜 그때 그 상황은 자료로 남기지 못했던 건지. 자료로 남겼다면 일라이에게 힘든 점을 호소하기도 어렵지 않았을 건데 말이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에서 일라이는 지연수와의 정신과 상담 중에 자신은 장모님과 사이가 안좋아도 불만을 얘기한 적이 없다는 이야기를 한다. 자신은 꼭 사위와 장모가 사이가 좋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일라이 또한 지연수의 부모님과 트러블이 없지 않았음을 밝힌 부분이다.

 
 

유튜버 이진호는 과거 살림남에서 출연했을 때 지연수의 의지로 당초 프로그램의 기획이 빠그라지거나 변경된 부분이 있었다는 점을 밝혔다.

 

당초 지연수의 가족인 부모님과 형부 가족이 방송 녹화에 참여하기로 되어있었지만 녹화 전 갑자기 형부가 국회에서 일을 하는 분이라 일로 인해 언니들과 형부 출연이 불발된 것이다.

 

그래서 추후 지연수의 부모님만 등장하는 식으로 방송은 수정되어 촬영되었다고 한다. 그러나 형부의 직업이 정말 정확히 어떤 것인지는 밝혀진 바는 없다.

 

또 지연수의 아버지가 '전직 교수'로 소개된 것을 들어 이진호는 지연수의 아버지의 이름으로 된 국내 5대 논문 사이트의 자료가 있는지 검색해 봤다고 한다. 그러나

 

동명이인들만 있었을 뿐 지연수의 아버지의 논문은 찾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에 이진호는 혹시 지연수 아버지의 수업을 받았던 학생들이 있다면 제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 지연수는 과거 한 방송에서 시어머니가 전세 보증금까지 가지고 가서 월세를 전전해야 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보증금을 빼가는 바람에 자신은 신용불량자가 됐다고 말했다. 그러나 살림남에 시어머니와 만났을 때가 그 무렵으로 시기가 맞아 떨어질 땐데 이상하게도 지연수는 시어머니에게 보증금과 관련된 언급은 전혀 하지 않았고 반갑게 맞아주셔서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일라이의 어머니도 민수를 보기 위해 한국에 와서 너무 설렌다는 모습으로 방송에 나왔다. 방송 어디에도 보증금 문제로 고민하거나 트러블이 있는 듯한 모습은 고부간에 보이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유튜버 이진호는 이 두 사람이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도 제주도를 거쳐 화와이 파리, 로마를 거쳐 갔다왔다면서 당시 세계 신혼여행을 떠날 정도였는데 어떻게 1년에 정산을 1500만원 밖에 못받아서 그런 신혼여행이 가능하냐, 일을 시켜달라고 구걸하면서 살았다는 일라이의 발언과는 사뭇 너무 대조적인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그리고 지연수는 그 무렵 몽클레어 롱 패딩이라는 명품 패딩과 또 샤넬백과 신발을 신은 모습을 공개했었고

롱패딩 원가는 무려 318만원에 달한 것인데 어떻게 신용불량자가 이런 소비가 가능했냐고 의문 제기를 했다.

 

지연수는 다시 한번 우이혼2 종영 후 '자본주의 학교'에 나와 자신이 신용불량자임을 강조하고 나섰다. 그리고 민수에게 미안하다며 싱글맘으로서 동정을 유발하는 이야기를 하는 장면이 선공개됐는데 유튜버 이진호가 이토록 여러 번 지연수 관련 영상을 올리고 또 그동안의 발언들에 대해 진위 여부에 대해 의혹 제기를 한 것에 대해서 한번 쯤은 지연수가 사실 확인을 해야할 거란 생각도 든다. 지연수에 대한 의혹이 있는 만큼 그 부분이 해소가 되지 않는다면 아마도 지연수의 눈물을 진짜로 받아들일 시청자들이 얼마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