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지디, 제니 GD 망붕 계정에 좋아요, 그냥 실수vs미련??

by - 하루살이 - 2022. 7. 11.
728x90
반응형

'망붕' 뜻 → 망상분자 줄임 말...7월 8일 지디가 '지디제니 인스타 망붕계정'에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발각됐다.

 

이는 곧바로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에서 다뤄졌는데...탈덕에서는 지디의 팬들이 이건 실수라며 쉴드를 치지만 어떻게 망붕 계정에 좋아요를 누를 수 있냐며 YG에서는 제니를 경호해야 하고 지디는 빨리 병원에 가야한다고 언급한다.

 

이 계정은 오직 제니와 지디를 위한 팬 계정이다. 팔로워가 2500명 가량 된다. 이 계정에서 지디와 제니를 나란히 편집한 영상을 릴스로 올렸는데 지드래곤이 이 릴스에 좋아요를 누른 것이다. 지디가 좋아요를 누른 것에 너무 좋은 나머지 이 계정은 그대로 이 좋아요 사진을 박제시켜놨다. 네티즌들은 곧바로 '내가 다 창피', '뭐야 잘못 누른거야?' 등의 반응이었다.

 

지디는 '지디와 산다라박을 결혼까지 시키는' 해외 팬 계정에도 좋아요를 눌러 논란이 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디가 자신이 태그된 사진들에 그저 좋아요를 누르고 다니는 거 같다며 지디 상황을 이해해보려 애 쓰는 모습들이다.

 

지디가 최근에 아이유와의 망붕 영상에도 좋아요를 누른 것이 알려져 논란이 됐던 바...

탈덕수용소에서는 제니가 이제 뷔의 여자라며 지디에게 제발 잊으십시오...라고 말하고 있다.

 
 
 

지디가 정말 제니를 못 잊어 하는 집착의 행동들일까???? 아니면 그저 인스타를 보다가 태그된 사진들에 마구 좋아요를 누른 걸까. 아무튼 지디가 이렇게 망붕 계정에 좋아요를 누른 것은 이상하게 여겨질만한 행동임엔 틀림없다.

 
 

일단 제니는 지드래곤 인스타 언팔 중이다. 그리고 방탄소년단 뷔와의 열애는 거의 기정 사실화....왜냐면 RM 결혼설 났을 때 적극 '사실무근' 입장을 낸 하이브 측에선 앞서 난 뷔와 제니 열애설에 대한 아무런 입장도 내놓지 않아서다. 그래서 네티즌들은 오히려 RM의 결혼설로 뷔와 제니 열애가 사실이란 것만 확인됐다며..RM 결혼설 해프닝을 그렇게 마무리했을 정도.

 
 
 
 
 
 

제니에겐 어떠한 매력이 있길래....이렇게도 모두들 제니를 가만히 놔두지 않는 걸까.

 
 
 

아 이런 사랑스런 매력.

 
 
 
 

아 이런 요염한 매력...

 

제니와 지디에겐 짧고 굵은 연애였기를.

 
 
 
 
 
 
 
 
 
 

지디가 부디 모든 걸 음악으로 승화시켜내길...

 

요런 스모키 화장도 넘나 소화 잘 하구...

지디가 2시간 만에 좋아요 눌렀다고 함...후덜덜.

 

8월에 블랙핑크 완전체 만날 수 있다니 너무 기대. 이번 앨범 컨셉 너무 기대. 또 어떤 세계 기록 세울지 또 기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