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나는솔로 9기 영식 영호 영철 광수 영수 상철 인스타 나이 직업 영자 옥순 순자 영숙 정숙 현숙 결혼 촬영지 출연진 선택 커플 데이트 53회

by - 하루살이 - 2022. 7. 14.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SOLO) 9기 솔로녀들이 상상불가 정체를 공개한다.

7월 13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ENA PLAY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극대노와 경악을 오가는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이 펼쳐진다.

촬영지

전라북도 무주 구천동

리틀프로방스 펜션

 
 
 
 
 
 
 
 
 
 
 
 
 
 
 
 

영수 나이 42세

자동차 기아K7

한국에서 회사 생활 7년

2015년 8월 싱가포르 이주함

직업 영국계 투자은행 바클레이즈 은행 선물 옵션 전자 거래 부문 아시아 데스크 헤드 업무

 
 
 

영식 나이 34세

자동차 BMW 5GT

거주지 지역 전라북도 전주

직업 전직 프로 경륜 선수

영호 나이

자동차 아우디 A7

영철 나이

학력 연세대 법학과

자동차 K9

광수 나이 38세

자동차 포드 머스탱

거주지 지역 성남 판교

직업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의사

취미 스노우보드, 여행

상철 나이

자동차 렉서스 LC 스포츠카

직업 연매출 300억 사업가

영자 인스타그램

 

옥순 인스타그램

쌍따봉과 박수가 터져나온 9기 솔로남들의 자기소개 타임 2탄이 펼쳐진다.

앞서 영수, 영식, 광수가 반전과 소름을 유발한 리얼 프로필을 공개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영호, 영철, 상철이 자기소개에 나섰다.

이중 한 솔로남은 성악가였던 1기 영호의 뒤를 잇듯 놀라운 성악 실력으로 솔로나라 9번지를 공연장으로 만들었다.

"나이가 강점인 것 같다"라며 상상불가 스펙을 밝혔다. 이를 들은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와 9기 솔로남녀들은 "우와, 반전!"이라며 '쌍따봉'과 박수를 연발했다.

또 다른 솔로남은 "IT, 통신, 에너지, 엔터테인먼트까지 두루 걸쳐 있다"며 엄청난 사업 규모를 언급했다.

역대 출연자 중 가장 큰 사업 규모를 자랑한 솔로남에게 모두가 감탄한 가운데, 마지막 솔로남은 "외형은 직선형이지만 마음은 곡선형"이라고 수줍게 자기소개를 했다.

반전 프로필과 함께 야심찬 개인기를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 솔로남의 개인기에 데프콘은 "끼쟁이네, 끼쟁이야~"라며 '엄지 척'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이이경은 '나는 SOLO' 인기를 몸소 체험한 에피소드를 방출했다.

이이경은 "연예인 분들이 (제게) 이 프로그램 얘기를 제일 많이 한다"며 "(슈퍼주니어) 신동 형이 너무 나가고 싶다고 해서 '형이 왜 나가요?' 했더니 MC석이었다"고 말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솔로녀들은 여신 미모 만큼이나 놀라운 스펙으로 솔로나라 9번지를 초토화 시켰다.

우선 한 솔로녀는 등장과 함께 '나는 솔로' 역대 'OO 신기록'을 갈아치웠는데, 이 솔로녀의 반전 스펙에 나머지 솔로녀들의 원성이 자자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잠시 후 이 솔로녀는 눈빛마저 돌변한 파격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 솔로녀의 개인기를 직관한 솔로남들은 "닭살 돋는다"라며 놀라워했고, 결국 여기저기서 "나 반했다"라는 탄성이 터져나왔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과거 연애사를 고백해 세 MC의 따뜻한 박수를 받았다.

이 솔로녀는 "(과거 연애사 때문에) 주위서 '나는 솔로'에 나가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전과가 있는 것도 아니고"라고 한 뒤 "스스로에게 당당해서 나왔다"고 밝혔다.

MC 데프콘 씨는 "멋있다. 잘 나오셨다"며 응원을 보냈다.

또 다른 솔로녀는 대반전 직업과 함께 상상초월 개인기로 솔로나라 9번지를 뒤집어놨다.

나아가 반전 가득한 정체를 공개해 솔로남녀들은 경악을 금치 못 했다.

마지막으로 한 솔로녀는 수줍게 나이를 고백했는데, 이이경 씨는 "최강 동안!"이라며 놀라워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