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고등래퍼 윤병호 불리 다 바스타드 필로폰 대마 혐의 구속 나이 학력 프로필 과거 마약 치료 중 모습 펜타닐 중독자는 벌레예요 영상

by - 하루살이 - 2022. 7. 14.
728x90
반응형
 

'고등래퍼' 출신 래퍼 불리 다 바스타드(본명 윤병호)가 마약 투약 혐의로 또다시 체포된 가운데 과거 그가 출연한 방송이 재주목 받고 있습니다.

불리 다 바스타드 프로필

이름

Bully Da Ba$tard (불리 다 바스타드)

본명

윤병호

출생

2000년 4월 27일 (나이22세)

경기도 이천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3cm, 62kg

학력

장호원초등학교 (졸업)

장호원중학교 (졸업)

부원고등학교 (중퇴)

레이블

F.T.W Independent Records

크루

딕키즈 크루

데뷔

2018년 EP Bipolar In Ma Neck

2022년 7월 12일 인천 계양경찰서가 고등래퍼 출신의 래퍼를 대마, 필로폰 복용 혐의로 검거 후 구속하였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이 기사 나온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불리 다 바스타드의 실명 윤병호를 밝히는 기사가 추가로 나와서 마약 투약으로 다시 체포된 것이 확인 되었다.

체포되기 불과 일주일 전 "유죄석"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인의 마약 투약 사실을 반성하고 팬들에게 사과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으나 그냥 변명일 뿐이었다는게 되어버렸다.

현재 위에 언급된 특수폭행으로 재판을 받는 중이고, 마약 투약 초범이 아닌 재범이기에 바로 구속이 되었으며 긴 실형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 계양경찰서는 12일 오후 '디스패치'와의 통화에서 "윤병호가 최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됐다"고 밝혔습니다.

윤병호는 자신의 자택에서 대파와 필로폰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데요.

윤병호의 마약 투약은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지난 2020년과 2021년 마약 투약 사실을 자수한 바 있죠.

또 KBS-1TV '시사직격', 유튜브 '스컬킹TV' 등에 출연해 치료 중인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윤병호는 당시 '시사적격'에서 "중학생 때 마약을 시작해 중독 돼 있다가 지금은 다 끊고 회복 중에 있는 상태다"라며 "저도 사실 여기 있는 거 되게 부끄럽다. 그런데 1명은 나와서 말해야 하지 않냐. 사람이 죽는데 이거(마약)는"이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죠.

그가 서울을 떠나 홀로 은둔하며 치료 중인 모습도 전파를 탔는데요.

윤병호의 집은 이곳저곳 깨지고 부서져 있었습니다. 금단현상으로 스스로를 제어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죠.

음식을 먹으면 모두 토해내 어금니 4개, 앞니 1개가 없는 상태라고 털어놨는데요.

그뿐만 아니었습니다.

온몸이 끓는 기름을 붓는듯 뜨겁다가 극심한 오한이 찾아오길 반복했죠.

심각한 후유증이 따라왔는데요.

촬영 중에도 공황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윤병호는 "쉴새 없이 (공항이) 온다"라며 힘겨워했죠. 하지만 치료를 위해 약을 먹으며 참아내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는 "(펜타닐 중독자는) 벌레다"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펜타닐을 찾아 바닥을 기어다니며 쓰레기통까지 뒤져서였죠.

이외에도 펜타닐에 중독된 어린 래퍼들의 실태가 드러났는데요. 

익명으로 방송에 출연한 2명의 래퍼는 펜타닐 중독으로 인해 촉망받는 래퍼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상황까지 왔다고 고백했습니다. 

래퍼들 사이에서 마약이 퍼지는 과정을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사진·영상출처=KBS-1TV '시사직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