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르세라핌 김가람 탈퇴 이유 학폭, 음담패설, 욕설, 협박 메시지, 장애인 폄하 과거 나이·MBTI·학력·프로필 쏘스뮤직 하이브 5인 체제

by - 하루살이 - 2022. 7. 20.
728x90
반응형

쏘스뮤직 소속 걸그룹 (LE SSERAFIM) 르세라핌의 前 멤버이다.

2022년 5월 2일 데뷔했지만 학교폭력 논란으로 5월 20일 활동을 중단하였다.

2022년 7월 20일 쏘스뮤직과의 전속 계약을 해지하고 LE SSERAFIM을 탈퇴했다.

김가람 KIM GARAM 프로필

 
 

본명

김가람 (金佳覽, Kim Garam)

출생

2005년 11월 16일 (나이16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170cm|왼손잡이

학력

서울개봉초등학교 (전학)

투명 봉산초등학교 (전학)

건국초등학교 (졸업)

경인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재학)

소속사

무소속

그룹 경력

LE SSERAFIM (2022. 05. 02~2022. 07. 20.)

데뷔

2022년 5월 2일 LE SSERAFIM 미니 1집 FEARLESS

MBTI

ISTP

가람의 의미는 강의 옛말인 순우리말 이름이기에 김가람의 이름도 순우리말이라는 추측이 있었으나 2022년 5월 6일 팬 사인회에서 '아름다울 가, 볼 람'을 써서 '아름다운 사람을 보라'라는 뜻의 한자 이름인 것이 밝혀졌다.

네이버의 5월 2일 본인 참여 프로필과 다음 4월 27일 정보 제공 기준 출생이 11월 6일로 되어 있었는데, 본인이 작성한 LE SSERAFIM 공식 홈페이지의 디지털 수비니어 생일 입력 칸에는 생일이 11월 16일로 표기된 상태였다.

그러다 5월 11일에 포털 사이트에 기재된 생일이 11월 16일로 수정되었다.

2022년 4월 5일 HYBE LABELS 쏘스뮤직 소속 걸그룹 LE SSERAFIM의 前 멤버 김가람이 중학생 시절 학생으로서 부적절한 행적을 여러 차례 보였으며, 학교폭력을 행사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생겨난 논란이다.

이후 김가람이 연루된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 결과 통보서가 실제 문건으로 확인되며 의혹들이 사실로 드러났고, 이 여파로 김가람은 2022년 7월 20일 그룹에서 탈퇴했다.

 
 
 
 
 

김가람이랑 같은 중학교 3년 다녔고요 주변학교까지 모르는 사람 없을 정도로 질 안좋기로 유명했고 전 1년동안 김가람과 그 무리애들이 꼽주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준거 때문에 진짜 심각하게 학교 다니기가 싫었어요 항상 중학교때 큰 사건이나 학폭터지면 김가람이 거의 연관되있었고 담배나 술은 잘 모르겠는데 그냥 마음에 안드는 애들 있으면 무리애들끼리 몰려와서 여러명이서 욕하고 꼽주고 페북으로 저격하고 모든애들 앞에서 한명 꼽주고 비웃는건 일상이였고 특히 욕이랑 패드립을 입에 달고살았어요... 섹드립도 진짜 진짜 그렇게 많이 하는 여자애 처음이였고요... 학교폭력 제가 그 피해자고요 주먹으로 때려야만이 폭력이 아니잖아요 .. 꼽주는게 정말 영악한게 증거도 확실하게 안남고 별거아닌듯이 대충 넘어가기 쉬운 문제라 진짜 심하게 많이 당한 저같은 피해자들은 너무 억울합니다 심지어 점점 글들 삭제되고있는 것 같고 묻히는것 같아서요. 3~4년전 일이라 더더욱 증거가 없어서 너무 답답하네요 진짜 처음 데뷔했다는 소식 들리자마자 저희고등학교랑 주변고등학교까지 피해자들 나오고 무슨 깡으로 데뷔했냐, 과거 다 폭로할거다 이런 말밖에 없었어요 같은 중학교면 그런 과거 다 알거에요 지금 올라오는 쉴드글들 다 그때 그 무리 친구들이구요 역시 끼리끼리입니다 일진애들이 같은 무리애들한테도 ㅈ같이 대하나요? 걔들한텐 물론 잘해줬겠죠.. 가해자 말을 들을 때가 아니라 피해자들 말을 들어주셔야합니다.. 그냥 똑같은짓 한 애들끼리 서로 쉴드쳐주는건데 진짜 보기가 역겹고 트라우마 쎄게 남네요.. 그냥 장난인데 뭐가 문제냐라고 말하고 묻으시려는 분들은 피해자에게 얼마나 상처가 될지 다시 한번 생각하고 말해주세요 증거로 졸업앨범이랑 틱톡욕설내용 학생증 사진 첨부하겠습니다.

네이트판 폭로 게시물 전문

제보 이튿날, 이를 바탕으로 한 학교폭력 가해 의혹에 관한 기사가 보도되었다.

또한 음담패설, 욕설, 협박 메시지, 장애인을 폄하하는 사진 등이 추가로 공개되었다.

 

이후 해당 논란을 반박하는 게시물들이 올라오기도 했다.

그러나 반박글 속 인증 사진의 카메라 흑점이 전부 똑같아 해당 글 작성자들이 모두 같은 사람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며 설득력을 잃었다.

김가람 학폭 반박글

요약

1. 칠판사진은 친구들이 억지로 끌고가 희생양으로 찍힌것

2. 그림을 그린 남자애들은 질나쁜 애들이였고 김가람은 걔들과 사진을 지워달라 실랑이를 벌였다 오히려 피해자다.

3. 김가람은 초등학교때 왕따당한 후 중학교에 올라온 친구도 잘챙겨주는 착한친구였다.

4. 오히려 증거없이 주작하는 다른친구들이 방관자고 가해자다.

4월 6일, HYBE 쏘스뮤직 1차 입장 표명

다음날 4월 6일 오후, 모회사 HYBE는 소속사 쏘스뮤직과 공동명의로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다.

공식 입장문은 김가람의 학교폭력 논란을 전면적으로 부인했으며 김가람은 오히려 피해자였다고 주장했다.

"최근 제기된 의혹은 해당 멤버가 중학교 입학 후 초반에 친구들을 사귀던 시기에 발생한 문제들을 교묘히 편집하여 해당 멤버를 악의적으로 음해한 사안입니다."

-공식 입장문 中-

"일각의 주장과는 달리 해당 멤버는 중학교 재학 시 악의적 소문과 사이버 불링 등 오히려 학교폭력 피해자였던 것이 제3자 진술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공식 입장문 中-

더불어 기타 부정적인 루머들을 추가적으로 부인했다.

"또한, 해당 멤버가 타 소속사 연습생이었다거나, 회사의 내부 문건이 유출되었다는 등 전혀 사실이 아닌 내용들 역시 함께 유포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공식 입장문 中-

아래는 공식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하이브/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 멤버 김가람의 거취 및 르세라핌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김가람과의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습니다.

김가람 관련 논란으로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불편을 끼친 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향후 르세라핌은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르세라핌이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쏘스뮤직 공식입장 전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