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설현 인스타 근황 팬들 걱정 비문증 기립성 저혈압 수면부족등 건강이상 우려

by - 하루살이 - 2022. 7. 28.
728x90
반응형

AOA의 멤버 일명 핫바디를 담당하며 건강미를 뽐내던 설현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본 팬들이 그녀의 건강에 대해서 심각하게 걱정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그것이 너무 심각한 것이 아니기를 바라고 있는데요

현은 지난 7월 25일 자신의 신체 변화에 대해 글을 올리며 팬들에게 비슷한 일을 겪은 적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설현 인스타 주소 | @s2seolhyuns2

"눈앞에 보이는 현실이 와이파이가 끊긴 영상통화 화면처럼 보이는 현상이 뭔지 아시는 분?"

팬들은 그녀의 시야가 흐려지는 원인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공유하면서 우려 사항을 썼습니다.

"밥 잘 잘 챙겨 먹구있어여? 공복에 자주 그런 현상이 있따고 들은거같아요"

팬의 엉망진창 맞춤법 파괴 때문에 저는 스트레스가 쌓여서 시야가 흐려지고 호흡이 가빠지는것 같습니다. =_=;;

팬 : "비문증 아닐까요...?"

설현 : "아닌듯 하네요"

팬 : "온닝..기립성 저혈압 아이네용..?"

설현 : "앉아있어두 그래용"

팬 : "저도 그래요! 안과에선 이상없다하고 ㅜㅜ 알게되면 공유부탁드려요 ㅜㅜ"

설현 : "알고싶다"

설현은 자신의 생각과 고민을 털어놓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지만, 아직까지 시력 문제의 원인을 찾지 못한 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그녀는 무대위에서 쓰러진적이 있어 많은 팬들의 걱정을 산적이 있습니다.

2018년 12월 1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 소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에서 축하 무대중 설현이 무대에서 쓰러지면서 설현 건강에 대해 화제가 됐었습니다.

당시 그녀의 소속사인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측에서는 가벼운 감기증상으로 목이 붓고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많은 인원이 몰린 무대내 더운 공기로 인해 과호흡이 온것 같다며 AOA 멤버들의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쓰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의 이러한 대응에도 불구하고 설현 건강 이상설은 일파만파 퍼지기도 했습니다.

설현 나이 27세 본명 김설현 (金雪炫, Kim Seol-hyun)

출생 : 1995년 1월 3일 (27세) 서울특별시

출신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작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35mm, 허리 23인치, MBTI : ISFP

가족 : 부모님, 언니 김주현(1989년생)

반려동물 : 반려견 덩치, 팝콘

학력 : 까치울초등학교 (졸업), 경기성곡중학교 (졸업),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소속사 :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2년 7월 30일 AOA 1st 싱글 앨범 'Angels' Story'

 
 
 
 
 
 

설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2seolhyuns2/

 
가수 겸 배우로 변신한 그는 2012년 AOA로 데뷔한 후 K-Pop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재 중 한 명이 되었으며 한국에서 가장 탐나는 모델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2012년 드라마 내 딸 서영이로 처음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오렌지마말레이드, 클릭유어하트, 나의 나라, 낮과 밤

영화는 2015년 강남1970을 시작으로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등에 출연 하였습니다.

그녀의 연기 경력에 그녀의 노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이광수 가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 ' 살인자의 쇼핑목록 '에 출연 해 호평을 받았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