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방탄소년단 BTS RM 남준이 우정 발목 문신 '7' 타투 뜻과 의미7️⃣

by - 하루살이 - 2022. 8. 2.
728x90
반응형

많은 아미 : ARMY(방탄소년단 팬덤)는 멤버들이 7명의 우정 타투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멤버들은 처음에 어떤 타투를 할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V-Live에서 RM은 7개의 점을 얻는 것으로 시작하여 북두칠성과 같은 것을 얻거나 숫자 7과 같은 것을 얻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옵션 중에서 토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문신을 받으면 그것을 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일을 냈습니다.

RM은 새 앨범 ' Proof '로 컴백한 것과 동시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새 타투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새로운 감성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과 함께 상징적인 타투를 공개하며 아미는 감동의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 팬덤 속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문신은 그룹뿐 아니라 방탄소년단에 대한 RM의 사랑을 의미합니다. RM이 한때 타투를 받고 싶었지만 두려워서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의미가 컸습니다. 그는 얼마 후 문신이 마음에 들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여전히 문신을 새길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의 첫 타투가 방탄소년단과 멤버들과 관련된다는 사실이 더욱 의미가 큽니다.

그가 가벼운 반바지 차림으로 외출 중일 때 그의 문신을 볼 수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