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애인 정보

투애니원 산다라박 몸매 비키니 수영복 속옷 광고 화보 사진 모음 나이 몸무게 프로필

by - 하루살이 - 2022. 7. 28.
728x90
반응형

38세의 산다라박은 37kg에 불과한 몸이지만 과도한 다이어트 없이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고 팬들을 안심시키고 있습니다.

2009년 데뷔한 2NE1(투애니원) 산다라박은 그녀가 하는 모든 일에 항상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이 업계에서 진정한 전능자임을 입증했습니다.

산다라박은 다양한 재능과 매력적인 카리스마 는 물론 늘씬한 몸매와 과하지 않은 지방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아이돌은 늘 완벽한 몸매지만 여전히 건강합니다.

2세대 K팝 여신급 미모를 뽐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투애니원의 산다라박의 몸매는 대중의 사랑을 받지 못했습니다. 다라는 자신이 너무 말랐고, 여자 아이돌이 자주 노출되지 않는다고 자책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2NE1의 미모 가 완전히 달라졌다. 더욱 매력적이고 섹시해졌다.

지난 4월에는 산다라박의 속옷 광고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라는 청바지에 심플한 속옷을 입고 있지만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38세라는 나이가 믿겨 지지 않을만큼 풍만한 가슴과 잘롯한 개미 허리 라인, 11자 복근이 특히 섹시하게 보입니다.

최강동안 산다라박 답게 '에이지해킹' 미모 나이는 38세지만 여전히 20대와 다름없이 청량하고 빛나는 미모로 화제입니다. 하지만 더욱 놀라운 것은 비하인드 사진 속 다라의 몸매와 미모가 여전히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워, 광고 사진에서 완벽하게 보이기 위해 포토샵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한다는 점이다.

 

처음에는 얼핏 비키니 수영복 상의인줄 알았으나 캘빈클라인 속옷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산다라박 몸매가 종잇장처럼 얇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위와 같은 몸매를 얻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몸 하나는 정말 타고난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산다라박의 건강 상태 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박소현, 호스트 김숙과 함께 출연한 그녀는 호스트를 만날 시간이 없어서 살이 빠졌다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박소현도 동의했지만 김숙은 둘 다 살이 빠진다는 소식을 듣고 더 걱정스러워 보였습니다.

 
 

김숙은 다라의 현재 몸무게가 37kg에 불과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비디오 스타에 출연할 당시 같은 mc였던 김숙의 영향을 받아 3년간 식사량을 늘린 결과 47kg 까지 나간 적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여자 아이돌은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 소감 과 방송에서의 모습을 전했다. 그녀는 당시 자신의 모습에 불만을 표했습니다.

케이팝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아이돌이 네티즌의 기대에 부응하기에는 너무 저체중이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다라는 영상이 공개되기 전부터 팬들에 대한 배려를 증명했다. 그녀는 정기적으로 음식 사진을 게시하여 자신이 잘 먹고 있다고 안심시킵니다. 그녀는 식습관을 공유하며 많은 양을 먹지는 않지만 여전히 잘 먹고 있습니다.

다라가 자신의 몸무게를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전에 가수 겸 배우가 식습관 때문에 살이 찐다고 폭로했다. 그녀는 “나는 38~39kg을 넘은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키와 나이에 비해 체중이 훨씬 적지만 1984년생 보컬리스트는 여전히 영양 보충제와 함께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미국에서 열리는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은 최근 소셜미디어의 화두다. 특히, 인기 걸그룹 투애니원이 해체 6년 만에 재결합해 그 어느 때보다 K팝 팬 커뮤니티가 뜨거워지고 있다. MXH를 폭발시킨 퍼포먼스 이후, 산다박은 1-0-2로 독특하고 "단단한 단두대" 모양을 과시하는 일련의 사진으로 계속해서 화제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단발머리로 서 있는 무대 위 다라의 모습이 눈에 띄는데, 실제 사진에서는 더욱 인상적이다. 청순하고 청순한 미모를 지닌 베테랑 여돌은 2NE1 특유의 스타일을 재창조하는 데 주저하지 않는다. '존경 없이 인생 불태우지 않는다'는 머리와 더불어 다라의 탄탄한 몸매, 특히 다라의 섹시한 1회차에 시선이 집중된다. 여자 아이돌은 가슴을 좀처럼 드러내지 않아 섬뜩한 섬 가슴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며 120만 '하트'를 얻었습니다.

산다라박은 섹시한 슈프림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복근이 드러나는 탄탄한 허리를 드러냈다. 평소 섹시함을 추구하지 않는 다라의 재회 무대에서 갑작스러운 '바람의 변화'는 팬들을 큰 감동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정도로 슈프림 비키니 수영복을 잘 소화했다면 광고비 따로 받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나이 38세의 산다라박

산다라는 현재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37kg의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984년생인 여가수는 나이보다 어리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위 정보는 팬들로 하여금 산다라박의 건강을 걱정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전 2NE1 멤버는 여전히 안정적인 건강과 과학적인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특히 산다라는 38세라는 나이에 풋풋함을 칭찬했습니다.

 
 

산다라는 1984년생으로 2009년 그룹 투애니원(2NE1)으로 데뷔해 순식간에 유명해졌습니다.

2NE1의 산다라박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중 한 명입니다. 2009년 데뷔 이후 독보적인 헤어스타일과 의상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여주인공입니다.

투애니원은 2세대 Kpop에서 가장 성공적인 걸그룹 중 하나입니다. 내가 제일 잘나가, 파이어, 아이돈케어, 어글리, 롤리팝 과 같은 많은 유명한 노래를 히트시켰습니다.

산다라는 2016년 투애니원이 해체된 후 개인 활동에 몰두하며 다수의 TV 프로그램과 패션 행사에 참여했다.

 

산다라박 에트로 비키니 수영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