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호적메이트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누구?! 자작권 수입 재산수준 집 위치 자동차 직업 인스타

by - 하루살이 - 2022. 8. 3.
728x90
반응형

2일 방송된 호적메이트에서 송민호가 여동생을 언급해 화제다. 김진우가 여동생과 어색한 데 비해 송민호 남매는 매우 대화도 많고 사이가 좋다고 했다. 송민호는 또 과거에 미모의 여동생을 공개했는데 특히 라운지 바에서 여동생 목격담이 들릴까 걱정하기도 했다.

 

송민호는 여동생 송단아를 언급하면서 동생이 잔소리를 좋아한다면서 고민 상담해주면 다음 날 엄마가 여동생이 엄청 좋아했고 오빠를 실제로 정말 많이 좋아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송단아의 사진이 방송에 나왔는데 송민호 만큼이나 스타일리쉬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송민호는 송단아와 연년생이라고 하는데 싸울 때 동생이 더 힘이 셌다고 했다. 호적메이트의 송민호가 여동생 송단아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자 시청자들은 송민호 동생 송단아에 대해 관심이 높아졌다.

 
 
 
 

송민호 동생이 제니 닮은꼴이라며 나온 기사를 본 적도 있는데 아이돌로 데뷔해 그룹 활동을 했었다고 하니 송민호 만큼이나 재능이 뛰어난 듯하다. 송민호는 1993년생이고 동생 송단아는 1994년생이다. 송민호 키가 180이라 아마도 송단아 또한 키가 크고 날씬한 체형인 것 같다.

 

송민호 동생 송단아는 걸그룹 뉴에프오 출신이다. 뉴에프오는 2011년 11월에 데뷔해 활동했던 그룹이다.

 
 
 

송민호가 호적메이트에서 동생 송단아를 언급하자 정말 남매가 출연하는 것 아니냐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송민호의 아버지도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여 송민호를 직접 응원하는 모습도 보여줬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송민호는 과거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집을 공개한 적이 있기에 송민호의 거주지 집 위치와 또 차가 궁금해졌다. 송민호가 나혼자산다에서 공개한 집의 위치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월드컵 파크 5단지다. 실 거래가는 13억에서 14억 정도라고 한다.

 

송민호 동생 송단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anahsong/?hl=ko

그리고 송민호가 운전하던 송민호의 자동차도 궁금해져서 찾아봤는데 송민호 차는 애스턴마틴 DB11이라고 한다. 애스턴마틴은 영국 브랜드이고 고급 수제작 스포츠카 판매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송민호가 타고 다니는 이 차는 본드카로 유명한 스포츠카이며 2017년에 출시된 모델이다. 가격은 2억 9천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송민호의 재산 수준이 또 매우 궁금해져서 찾아봤는데 구체적 재산에 대해 물론 알기 어렵지만 과거 김숙이 송민호에게 '외제차를 사냐 집을 사냐 별장을 사냐'라는 질문을 던졌을 때 그가 이걸 작년에 다했다고 말했고 또 송민호는 '저작권만으로 그런 건 아니다'라며 겸손을 표하기도 했다. 송민호가 가수 활동을 하면서 쌓아온 자신의 저작권 음악들이 100곡 이상 등록되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송민호의 저작권 수입이 어마어마할 거라는 추측이 가능하다. 그런데 송민호는 음악 외에도 예능활동과 예술가 활동도 하고 있으니 수입이 엄청날 거라는 예측도 가능하다. 그래서 송민호 재산이 상당히 큰 규모일 거라고 예상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