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l 강원도 고성 해수욕장 횟집 샤워남 무슨일? 강원 고성 카니발에 이은 파사트 형광색 수영복 빌

by - 하루살이 - 2022. 8. 8.
728x90
반응형

l 강원도 고성 해수욕장 횟집 샤워남 무슨일? 강원 고성 카니발에 이은 파사트 형광색 수영복 빌런

강원도 고성의 한 해수욕장 인근에서 한 일가족이 20대 여성의 자취방에 몰래 들어가 샤워해 논란이 불거졌던 가운데, 해당 장소 인근에서 이번에는 남성 두 명이 횟집 수족관 청소용 수도로 샤워를 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20대 딸의 무단 침입 피해 사실을 공론화했던 A 씨는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같은 동네 주민의 사연을 전했다. A 씨는 "몸살을 앓고 계신 관광지 거주민들의 정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이번에도 옆 가게 사장님의 고민을 받아들여 글을 쓴다"고 했다.

A 씨 주장에 따르면 지난 5일 강원도 고성의 한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마친 남성 두 명이 수영복 차림으로 횟집에 무단침입했다. 'Closed'라고 적힌 서핑 보드로 입구를 막아놨지만, 이들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보드를 뛰어넘어 들어왔다.

A 씨는 "같은 곳에서 이렇게 이슈가 되는데도 (문제가) 끊이질 않는다"면서 "수족관 청소용 수도로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씻은 뒤 당당하게 셀카를 찍고 떠났다. 하도 적나라하게 씻어서 씻는 사진은 생략한다"고 했다. 이어 "공용 샤워장은 걸어서 10~20초 정도 거리에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어찌 보면 가벼운 일이지만 또 어찌 생각하면 누군가에게는 엄청난 스트레스"라며 "(폭스바겐) 파사트 검은색 (차량을 끌고 온) 남성 두 분은 본인이라고 생각되면 찾아오길 바란다. 내일까지 기다리겠다"고 경고했다.

한편, 지난 6월 26일 A 씨는 '강원 고성 역대급 카니발 가족을 소개한다'는 글을 올려 딸이 혼자 거주하는 자취방에 카니발 일가족이 무단침입해 화장실을 사용하고, 집 앞에 쓰레기를 무단 투기하고 갔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후 고성경찰서는 이들을 주거침입 혐의로 입건했고, A 씨는 해당 사건의 당사자들이 재판에 서게 됐다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