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직업 인스타 최예나 문석현 촬영지 숙소

by - 하루살이 - 2022. 8. 9.
728x90
반응형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직업 인스타 최예나 문석현 촬영지 숙소

'각자의 본능대로'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7일 밤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각자의 본능대로’에서는 첫만남을 가진 여덟 출연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설레는 첫 식사가 시작된 직후 현지유는 ‘가장 궁금한 이성에게 반말로 3가지 물어보기’라는 메시지를 받았다. 현지유는 최예나에게 “여행에서 하고 싶은 데이트가 있냐”고 물었다. “아침에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라는 대답에 현지유는 “바닷가 산책도 좋아해?”라고 또다시 물었다. 현지유는 여행 전 친구들에게 “조금 양보 못하는 모먼트가 바닷가를 걸으며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것”이라며 “바닷가 산책 가면 내가 그 사람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던 바. 친구들은 이를 기억하고 있을지 궁금케 했다.

“나 먼저 해도 돼?”라고 손을 든 김영현은 문석현에게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냐”는 돌직구를 던져 놀라움을 안겼다. “아직은 없다”는 대답에는 “내 첫인상은 어땠어?”라고 묻는 대담함을 보이기도. 문석현은 “밝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대답했다. 최예나 역시 문석현에게 질문을 던지자 현지유의 표정이 복잡해졌다. “궁금한 사람이 한 명이야?”라는 질문에 문석현은 “2명 이상”이라고 답했다.

문석현은 황민하에게 질문을 했다. 인터뷰에서 “처음에 캐리어를 가지고 들어갔을 때 고양이처럼 생긴 분이 있었다. 궁금해졌다”는 속마음을 보인 문석현은 황민하에게 “첫인상과 가장 다른 사람은?”이라고 물었고 황민하는 문석현을 선택했다. 문석현은 이어 “우정이랑 사랑, 겹치게 되면 뭘 고를 거야?”라는 질문을 던졌고 황민하는 “사랑을 선택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봤다”고 답해 긴장감을 높였다. 전건욱과 황민하는 서로에게 질문을 던졌다. 친구들은 “민하 언니가 원래 배우 조정석이 이상형인데 심지어 그 (닮은) 분도 고양이 상을 좋아한다고 했다”며 술렁였다.

첫날 밤 호감도 투표가 진행된 가운데 둘째 날 아침 최예나가 최다 득표자로 뽑혔다. 그는 ‘남성 중 한 명을 골라 친구들의 데이트 매칭을 결정하라’는 지령에 전건욱과 상의했다. 황민하, 전건욱의 데이트가 매칭된 가운데 최예나는 현지유와의 데이트를 선택했다. “석현 씨도 궁금하지만 지유 씨가 조금 더 궁금했다”는 최예나의 속마음과 함께 최예나에게 호감도 투표를 한 문석현은 “실망하지 않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아쉽긴 했지만 실망까진 아니”라고 웃었다.

이러한 가운데 김민이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 그와 데이트가 결정된 엄태웅이 약을 찾으며 농담으로 분위기를 풀려 했지만 김민은 “준비하면서 조금 쉬면 될 것 같다”고 방으로 향했다. 엄태웅은 “갑자기 아프시다고 해서 내가 싫으신 건가? (생각했는데 잘 모르겠다)”고 복잡한 마음을 털어놨다. 두 사람은 숙소에 남기로 결정했다.

8월 7일 방송된 tvN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에서는 찐친들의 여행이 시작되며 사랑과 우정사이 갈등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균관대 출신 5년 지기 남자 출연자 4인과 경희대 무용학부 출신 5년 지기 여자 출연자 4인이 울산으로 여행을 떠나 사랑과 우정사이 리얼 로맨스를 시작했다. 이들의 나이와 현재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는 비밀에 붙여진 채로 여자들이 먼저 남자들의 첫인상을 보고 호감도를 선택해 숙소까지 이동을 함께 했다.

김영현이 엄태웅을, 김민이 전건욱을, 황민하와 최예나가 현지유를 택하며 표가 몰린 가운데 남자 출연자 모두가 인정한 아이돌 외모의 문석현이 0표 굴욕을 당하며 반전 결과를 맞았다. 문석현은 “내가 0표 일줄 몰랐다”고 허탈해 하며 택시를 타고 홀로 숙소로 이동해 가장 마지막에 도착했지만 이어 여자들의 시선이 모두 문석현에게 집중됐다.

첫날밤에는 미션으로 가장 궁금한 이성 1명에게만 질문 3개를 할 수 있는 야자타임이 이뤄졌다. 현지유는 미스코리아 출신 최예나에게 “바닷가 산책하는 것도 좋아해?”라고 질문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바닷가 산책은 앞서 현지유가 남자 출연자들에게 말한 양보하지 못할 만큼 호감이 있다는 신호였고, 현지유는 거침없이 최예나에게 직진했다.

김영현은 문석현에게 “혹시 여기에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냐”고 물으며 직진했다. 최예나는 문석현에게 “궁금한 사람이 1명이야?”라고 물으며 호감을 드러냈고 문석현은 “2명 이상”이라고 답했다. 문석현은 황민하에게 “카페에서 봤을 때랑 지금 이미지가 제일 다른 사람?”이라고 질문하며 호감을 보였고, 전건욱은 고양이상 미인 황민하에게 “고양이상을 좋아한다”고 말하며 직진했다.

야자타임이 끝나고 다시 호감도 투표가 이뤄졌고 다음 날 아침 최다 득표자가 공개됐다. 최다 득표자는 미스코리아 출신 최예나로 친구들의 데이트 매칭을 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졌다. 최예나는 “퀸카 최예나, 왠지 모를 자신감이 생긴 것 같다”며 기뻐했다. 최예나에게 호감도 투표를 한 사람은 현지유와 문석현이었다.

최예나는 전건욱과 함께 친구들의 데이트 매칭을 했고 김민과 엄태웅, 황민하와 전건욱, 최예나와 현지유, 김영현과 문석현이 첫 데이트를 하게 됐다. 최예나는 현지유와 문석현에게 동시에 호감을 드러내며 “(문석현이) 첫 데이트 때 언니에게 마음이 가도 두 번째 데이트 때 제가 열심히 해보면 되니까”라고 말했다.

그렇게 첫 데이트를 앞둔 상황에서 김민이 갑작스러운 두통을 호소하며 숙소에 남았고 엄태웅은 “갑자기 아프다고 하니까 어떡해야 하지? 내가 싫으신 건가?”라며 걱정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사랑과 우정 사이 더욱 엇갈리는 이들의 감정변화와 함께 현재 직업과 나이 등이 공개되며 한층 팽팽한 사랑싸움을 예고했다.

문석현 인스타

전건욱 인스타

현지유 인스타

엄태웅 인스타

김영현 인스타 예술가

황민하 인스타 댄서

최예나 인스타

김민 인스타

촬영지 숙소 이화동 풀빌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