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나는 솔로 9기 옥순 정숙 영숙 인스타 댓글 반응 분위기로 본 광수의 최종커플은?!

by - 하루살이 - 2022. 8. 4.
728x90
반응형

 

한 유튜버가 나는 솔로 9기 출연자인 옥순과 정숙 그리고 영숙의 인스타 상황을 살펴보며 그들이 현재 어떤 심경인지 또 인스타 반응을 통해 이들의 성격은 어떠한지를 분석한 영상을 올렸다. 바로 보코티비가 이 영상을 게재했는데 한번 살펴보자.

나는 솔로 9기 빌런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현재 옥순은 네티즌들에게 상당히 악플을 많이 받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옥순이 특히 자기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데에 서투른 모습도 보이고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에 민감한 듯한 반응에 역대급 속물 여자 출연자들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으니 말이다. 뭐 이건 옥순에게만 해당하는 건 아닐 꺼다. 한 네티즌이 영식과의 데이트를 보고 '영식님 찢는 거 보고 내 맘도 찢겼네요'라고 말하자 '방송은 방송으로만 봐주세요'라며 영식에게는 그럴 의도가 없었음을 애교 있게 답해줬고

성격 너무 좋으시고 예쁘시고 광수님과도 티키타카 잘 맞는데 나는 솔로에서 잘 안되더라도 꼭 좋은 분 만날거에요 라는 응원의 댓글엔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다정한 댓글을 또 달았고

월급 50만원만 남기고 모두 주식에 투자한다는 옥순에게 주식 관련한 질문에도 옥순은 미국 주식은 안하고 국장만 한다며 친절하게 답글을 달아주기도 했다.

또 옥순을 나는 솔로 빌런으로 만들어버린 문제의 장면의 '맥모닝' 발언에 대한 네티즌의 댓글에 '유머로 받아주셔 감사해요 ㅎㅎ'라며 겸손하게 대처했고

 

악플이 걱정된다는 글에 옥순은 '전 그냥 평범한 일반인이라 악플이 이때만 달리잖아요 ㅎㅎ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의연하게 대처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아 그리고 옥순이 처음에 자신을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말한 적이 있었는데 이에도 어떤 이들은 안문숙과 닮았다며 쓴 소리를 했다. 이에 옥순은 ㅋㅋㅋㅇㅈ라고 그저 재치있게 대응하기도 했다. 정말 악플에도 의연한 옥순.


 

정숙의 인스타 상황은 어떨까. 정숙은 '기존쎄'라며 다소 기가 센 여성의 이미지로 초반에 보여졌는데 이에 네티즌이 '기 하나도 안쎄요! 매너없이 행동하면 당연히 화날만 하죠...되게 매력적이고 예쁘시다'라고 글을 올리자 정숙이 '인간적인 면을 봐주셔서 감사하다 응원해주세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그리고 편집 때문에 정숙이 괜히 피해본 거 같다는 네티즌 댓글에도 '알아봐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방송 응원부탁드린다'며 답을 했다.

 

또 정숙이 다소 전문직 남성만을 고집하는 듯한 모습이 나는 솔로에서 그려졌는데 이에 네티즌도 약간 정숙의 그런 면을 비꼬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정숙은 '앗 ㅋㅋㅋ 전문직발언..ㅠㅠ 남은 방송 재밌게 봐주세요'라며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모습이었다.

또 다른 네티즌의 전문직 관련 댓글에도 자신이 경솔했던 거 같다고 댓글을 달기도 한 정숙. 이번 나는 솔로 9기 여자 출연자들, 참 솔직하고 직진 스타일이고 대인배들인 거 같다.

그리고 정숙과 옥순이 인스타에서 활발하게 댓글을 다는 모습이 보여지고 있는데 이를 보고 시청자들은 광수와 정숙 그리고 옥순이 최종커플이 안 된 거 아니냐는 예상을 하고 있기도 하다.


다음은 나는 솔로 9기의 영숙의 인스타를 보겠다.

 

영숙의 인스타에는 MBTI가 뭐냐며 이를 예상하는 질문이 많았는데 모두 다 ENFP라며 영숙의 성향을 맞춰 영숙이 놀라워 하기도 했다. 그리고 영숙이 방송에서 쌈을 싸먹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던지 상추 보쌈 먹방 한번 해달라는 요청도 있었는데 이에 영숙은 '좋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근데 이제 카메라 앞에선 안먹으려고요'라며 먹방을 기대한 네티즌들에겐 다소 아쉬움을 남겼다.

영숙의 인스타는 옥순과 정숙의 인스타와 비교해보더라도 다소 연애중인 거 같다는 느낌이 드는데 사진 속 영숙의 포즈나 웃는 모습 등이 그걸 말해주는 듯하다.

특히 영숙이 꽃을 들고 있는 게시물에 '과연 누가 꽃을 주셨을까?'라는 질문을 했는데

 

영숙은 '결혼식 가서 받아왔어요'라며 남친이 준 건 아니라고 말했다. 그런데 이 사진 정말 남친한테 꽃을 받은 여친 분위기의 사진인데 말이다.

 

또 광수와 혹시 만나고 있는 건 아닐까란 생각이 들게 하는 글도 있었는데 '견우와 직녀처럼 중간에서 만남'이라는 글이 달려있었다. 이 글의 사진은 판교에 있는 카페랄로라는 브런치 카페였다.

이곳을 한번이 아닌 몇번 방문한 듯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

 

판교에 있는 이 장소가 데이트 장소라면 송파 쪽으로 이사를 계획 중이라는 광수와 영숙이 판교에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건 아닐지 예측하게 만들기도 하다. 인스타에 연애 분위기 뿜뿜 풍기고 있는 영숙 정말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된 걸까? 아님 광수가 아닌 방송 녹화 후 다른 남친을 사귄 것일까? 근데 이제 보니 광수는 영숙에게만 자기 생각과 감정을 털어놓았던 거 같다. 다른 여성분들과는 그 분들의 이야기를 주로 들어줬던 거 같은데 말이다. 영숙이 편했던 건지 주저리 주저리 자기 얘기를 많이 했던 거 같은 광수. 정말 영숙과 최종 커플이 된 건지 본방 사수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