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환승연애2 최이현 퇴소 (+규칙위반, 노제닮은꼴, 선민기)

by - 하루살이 - 2022. 8. 3.
728x90
반응형

환승연애 규칙 그리고 최이현의 퇴소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을

한집에 모아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TVING을

통해 공개되며 총 20회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환승연애에는 규칙이 있는데요. 입주안내서에

따르면 X를 밝히는 행위, 연락처를 공유하는 행위

그리고 출연자들간의 연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7월 22일 방영된 TVING 오리지널 '환승연애2'

3화에서 최이현은 미팅이 있다며 집밖으로 나가

작가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는 "제가 지금 잠들면

미팅 시간을 못 맞출 것 가아서 지금 집에가서 좀

있다가 미팅시간에 출발하려고 하는데 혹시 지금

출발해도 될까요?" 하고 허락을 구한 뒤 짐을 챙겨

집으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런데 예고영상에서 밝혀진 그녀의 퇴소

소식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최이현은 29일 공개된 환승연애2 4화, 5화에서

퇴소하는 모습이 방영되었으며, 그녀는 "제가

규칙을 위반해서 나가는 거기 때문에 사실 지금

죄송하다는 말씀 외에는 드릴 말이 없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최이현의 X로 밝혀진 선민기는 "이현이가 룰

위반하는 것에 대해서 어느정도 인지를 줬었다. 저도

그 일에 책임이 있다 보니까 '내가 여기 있는게 맞나',

'내가 나가는 게 맞지 않나' 생각이 들어 그래서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퇴소의사를 밝혔습니다.

최이현 퇴소 이유

 

현재 최이현의 퇴소이유로 가장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루머는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로

프로그램에 참가 했다는 건데요. 해당 이유로

퇴소했는지는 확실하게 알려지거나 밝혀진게

없습니다.

하지만 최이현과 선민기의 말과 행동으로 인해

몇가지 추리해 볼수는 있는데요. 최의현은

퇴소결정이 내려진 데에 시종일관 자신의

잘못이라며 해당사실에 대해 사과하고 있습니다.

이는 변명의 소지없는 최이현의 잘못으로 인한

퇴소라는게 드러나는 부분인데요.

최이현의 X로 드러난 선민기 또한 최의현의

규칙위반에 대해 알고 있었고, 그에게도 책임이

있었다 라는 부분에서 많은 사람들은 남자친구의

유무에 대해 좀더 의견이 쏠리는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