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유용한 자료

피자헛 페이코인 88% 할인, 아이폰/결제/오류 정보

by - 하루살이 - 2022. 3. 31.
728x90
반응형

피자헛 페이코인 88% 할인

방금 입수한 피자헛 초특가 할인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페이코인 런칭 기념으로 통 큰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 같은데 할인률이 말도 안 되서 이건 혼자 알기 너무 아까운 정보라 공유드려 봅니다.

미리 예약하려고 했더니 오전부터 다들 미리 주문을 하는건지 서버가 폭주되서 홈페이지가 아예 들어가지질 않더라고요. 현재 시간 오후 2시으로는 접속은 되긴 합니다. 근데 주문은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버벅거리네요. 여튼 계속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ㅠㅠ

본 행사는 2틀 간만 진행된다고 해요. 3월 30일, 3월 31일 이틀만 해당됩니다. 대상은 피자헛 온라인 회원 모든 사람이고 본 행사는 웹사이트 및 앱 주문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답니다.

타 쿠폰 및 제휴할인은 중복해서 적용 받을 수 없어요. 하지만 섭섭하지 않아도 되는게 이미 가격이 말도 안되서 중복할인 필요없을 정도입니다. ^^

피자헛 페이코인을 통해 지급받는 쿠폰의 유효기간은 연장이 불가하며 아이디 1나당 1판씩만 참여 가능하다는 점도 유념해주세요. 본 쿠폰을 사용할 경우 배달은 77% 포장은 88% 할인이 적용되며 프리미엄 피자 7종 Large 사이즈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피자헛 페이코인 아이폰, 안드로이드 1판 무료

프리미엄 피자 한판을 무료로 드실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페이코인을 검색하시고 다운로드를 받아 주신 후에 페이코인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회원가입 중 '리워드 코드 등록'이라는 곳에 'PIZZAHUT'이라는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회원가입 완료 후 페이코인 앱 메인 화면에서 6PCI가 지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실 거예요.

할인 받아서도 한 판 먹고 무료로도 한 판 먹고 혜택 놓치지 말고 챙겨 드세요. 회원가입하면 아마 잔액이 0원으로 나올 거예요. 빠르면 5분 최대 3시간? 안으로 지급 된다고 하네요. 미리 회원가입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헛 페이코인 아이폰 결제/오류 정보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피자헛 앱에서 결제가 안 되실 거예요. 이걸 보고 아이폰 결제 오류라고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데 오류라고 할 것 까진 아니고.. 그냥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이폰 유저분들은 피자헛 웹페이지로 주문해 주셔야 할 것 같아요. 저도 아이폰 유저라 웹페이지로 주문하려고 하는데 사람이 너무 몰려서 진행이 너무 힘드네요. ㅠㅡㅠ 안드로이드분들 부럽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