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유용한 자료

뱀눈 관상, 물고기눈, 돼지눈 관상 연예인 및 뜻 풀이

by - 하루살이 - 2022. 4. 5.
728x90
반응형

번 글에서는 눈 관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관상은 과학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우린 사람의 인상에 대해 무게를 많이 실어 주는 성향이 있습니다.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뜻 풀이를 알아두는 건 인생을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뱀눈 관상

뱀눈 관상이란? 흰 자 위가 넓고 동공은 작은 눈을 의미합니다. 딱 보면 날카로운 뱀의 눈매와 비슷하죠. 뱀눈 관상을 가진 분들은 일반화할 순 없지만 보통 욕심이 있는 편이고 예민한 성격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얻고자 하는 것이 생기면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한이 있더라도 반드시 이뤄낸다고 합니다. 얼핏 보면 눈 관상 중 최고의 길상으로 꼽히는 봉황눈, 용눈과 비슷하지만 흰 자 위에 핏줄이 많이 보인다는 점에서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연예인 중 뱀눈 관상인 사람은 대표적으로 장동건, 강동원 님이 있습니다. 근데 잘 생겼죠.. ^^;;

물고기눈 관상

눈 관상 중에서 가장 흉상이라고 불리는 형태입니다. 물고기눈 관상은 동공 아래 흰 자 위가 정말 많이 보이는데요. 다른 말로 삼백안이라고 부르며 삼백안은 몽롱하고 눈빛이 흐려서 초점이 없어 보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물고기눈 관상을 가졌다고해서 삶이 무조건 부정적으로 흘러가는 건 아닙니다. 다만, 조심해서 나쁠 건 없습니다. 안 좋은 사건에 휘말렸던 승ㅇ씨와 정준ㅇ씨가 물고기눈 관상 연예인이기 때문이죠.

돼지눈 관상

돼지눈 관상도 안타깝지만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성욕이 매우 강하고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재능이 있어 바람둥이가 될 가능성이 높은 관상이기 때문에 타인에게는 부정적으로 평가될 수 있겠지만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본인에게는 크게 마이너스 되는 요소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고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는 건 사회생활을 하는데 유용한 무기가 될 수 있으니까요.

돼지눈은 얼핏 보면 길한 관상이라고 알려져 있는 참새눈과 비슷하기도 합니다. 가장 큰 차이 점은 참새눈은 또렷하고 빛이나지만 돼지눈은 힘이 없고 흐릿하다는 것입니다. 이 관상을 가진 분이라면 소중한 주변 사람들이 떠나가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인간관계 관리를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봉황눈 관상

봉황눈은 관상학에서 가장 길한 기운이 느껴진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가늘고 길게 이어지며 동공은 또렷하게 검정색을 띄고 흰 자 위가 투명하고 맑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봉황눈 관상을 가진 사람은 보통의 경우라면 성품이 올 곧고 인자하며 미래를 내다보는 혜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세종대왕님도 봉황눈 관상이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국내 연예인 중 봉황눈 관상을 가진 사람 중 잘 알려진 사람으로는 소지섭 님과 유승호 님이 있습니다.

용눈 관상

봉황 눈 관상 다음으로 최고라고 지칭되는 눈매입니다. 눈과 눈썹이 자연스럽고 길게 이어지는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흘러가는 강물과 같은 느낌이 드는 이 눈은 김연아 선수의 눈을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연아 님은 용안을 갖고 있으면서 얼굴의 전체적인 관상까지 용안과 관련된 특징이 깊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거북이눈 관상

여러 겹의 쌍커풀이 동그란 눈을 감싸고 있는 형태의 용안입니다. 길한 용안에 속하며 이 눈을 가진 사람의 특징은 정이 많고 성격이 푸근하고 느긋하며 인복이 있다는 것입니다. 거북이눈 관상을 가진 대표적인 국내 연예인으로는 원빈 님이 있습니다. 거북이 용안을 가진 사람은 잔병치레 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사자눈 관상

크고 위엄이 느껴지는 눈을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런 느낌을 주는 용안은 사자눈 관상입니다. 쌍커풀이 크게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쁘다는 느낌보단 중압감이 느껴지죠. 정면에서 봤을 때 눈 아래 라인이 치켜 올라가 있고 눈꼬리는 아이라인을 그린 것처럼 또렷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자눈 관상을 가진 분들은 대체적으로 활발하고 호탕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절제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연예인 중 사자눈 관상을 가진 사람은 고수 님이 있습니다.

사진출처 - 에스콰이아 코리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