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의사인데 지금은"....'미군 장교' 영수 뒷목 잡게 할 옥순 남친 현재 직업

by - 하루살이 - 2022. 4. 1.
728x90
반응형

지수 닮은꼴로 관심을 모은 '나는 솔로' 6기 옥순이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혀 화제다.

지난 30일 '나는 솔로' 6기 마지막편 방영 직후인 밤 12시 제작진은 출연자를 초대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옥순은 "남친이 있다는데 사실이냐"는 시청자 댓글에 현재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옥순의 남자친구는 연하의 의사로, 현재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카투사에 입대해 군복무 중인 상황. 이에 영수는 "내 밑으로 와야 하는데"라고 언급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나는 솔로' 당시에도 교제 중이었다는 오해가 일자 옥순은 31일 자신의 SNS에 "촬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닙니다"라며 "물론 제가 촬영 이전에 그분에게 개인적으로 호감을 가지고 있기는 했지만, 그분의 군입대나 저의 대학 진학 문제 등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관계가 더 발전하지는 못했다. 그러다가 촬영 종료 이후 이대로 그분이 입대를 하면 후회가 많이 남을 것 같아 제가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시작했고 많은 대화 끝에 결국 잘 만나보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는 솔로' 방송 내내 영수와 광수의 구애를 받았던 옥순은 "제 인연을 찾지 못했다"며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