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16살 차이, 그래도 결혼하고 싶어"…38살 남성과 교제중이라는 22살 여성

by - 하루살이 - 2022. 4. 3.
728x90
반응형


자신보다 16살이 많은 남성과 교제중인 22살 여성의 사연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지난달 31일에는 SBS 예능 '써클하우스'에 함께 출연해 결혼에 대한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같은 회사에 재직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남성은 37살, 여성은 21살이던 1년 전, 회사에 알바로 들어온 것을 계기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본 날 여성은 남성에게 남친의 나이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남성은 '설마 이 여성이 나한테 호감이 있나'라는 생각이 들어 퇴근 후 맥주 한 잔을 마시자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흔쾌히 허락한 여성은 함께 술을 마시다 결국 그 날 바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함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데이트 브이로그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여성은 남자친구를 위해 남친의 취미인 낚시까지 함께 다니고 요리도 해주며 내조중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두 사람은 부모님에게 교제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곧 결혼 승낙을 받기 위해 찾아뵙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사연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저렇게 예쁜데 왜 아저씨를 만나?', '나이 조금 더 들면 생각 바뀔거다', '결혼은 신중해야 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