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꿈해몽

호랑이 꿈해몽, 태몽 - 새끼(아기)호랑이 보는/나오는 물리는/쫓기는/들어오는 꿈 등등

by - 하루살이 - 2022. 4. 6.
728x90
반응형

호랑이 관련된 꿈 해몽, 태몽 정리

산에서 신령적인 존재나 호랑이 등의 큰 짐승을 만난 꿈

특정 단체에서 지위가 상승하거나 좋은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임산부가 사자나 호랑이를 피하는 꿈

태아에게 안타까운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보통의 경우 특정 상황에서 권리를 얻게 되더라도 곧 그것을 상실하고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가 마구 날뛰면서 으르렁거리는 꿈

주변에 시끄럽고 어지러운 일들이 발생해 금전적인 손해나 건강상의 곤경을 치르게 되며 집안 및 직장에서의 갈등과 다툼, 불상사 등으로 부정적인 일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다락에 숨어 있는데 호랑이가 덤벼들어 물거나 성교한 꿈

높은 기관에 청탁이나 심사를 받는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큰 명예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호랑이가 예쁜 새끼를 낳는 꿈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다면 사업이 더 잘 되고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생활이나 단체에 속해있다면 휘하에 부하를 많이 거느리게 됩니다. 사원채용, 새 식구, 출산, 기구개편, 재산증식 등에 호재가 있는 꿈입니다.

용과 호랑이가 서로 자웅을 겨루는 꿈

두 개의 세력집단이 하나의 이익을 놓고 갈등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소송과 관련해 불이익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부부싸움, 의견충돌, 계층간의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뱀이 호랑이를 잡아 먹는 꿈

둘 사이의 갈등이 있겠지만 꿈 속에서 뱀으로 상징되는 집단이나 개체, 사람이 승리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를 줄에 매어 끌고 다니는 꿈

권력이 있는 사람을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게 되어 호가호위하는 혜택을 누릴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하고자하는 큰 일이 있었다면 성사 시킬 수 있게 됩니다.

길을 가다가 호랑이 꼬리를 밟는 꿈

굉장히 좋지 못한 일을 당해 건강상의 치명상을 입을 수가 있습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7~10일 동안은 건강 관리에 매우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한순간 잘못으로 이승과 저승을 들락날락할 정도로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자, 호랑이, 곰 등의 맹수들이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꿈

정당이나 사회단체에 속해 있는 사람이나 업계 관련 일에 종사하고 있다면 특정 이익을 위해 혈투를 벌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반인의 경우 소송이나 지이들과의 갈등으로 싸움 등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를 따라 굴 속으로 들어가 보니 금은보화가 가득한 꿈

재물 운이 트이는 길몽입니다. 뜻밖에 횡재를 하여 엄청난 은행돈, 목돈, 곗돈 등이 생겨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집니다.

호랑이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양명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미래가 촉망받는 기업에 들어가게 될 것이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될 것이며 시험 공부를 하고 있는 경우 합격하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에게 덥석 깨물리는 꿈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현재 본인의 지위, 직책 등이 상승해 명예가 높아지고 부귀를 얻어 삶이 편안해집니다ㅣ.

상대방의 얼굴이 호랑이 얼굴로 변한 꿈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아 하는 일이 수월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조력자는 보통 굉장한 실력자가 다가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자신감이 붙어 성과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집안에 호랑이가 앉아 있거나 집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태몽으로 분류됩니다. 연예인, 셀럽, 권위 있는 정치가 혹은 사업가가 될 아들을 출산할 확률이 높습니다.

호랑이와 같이 걸어가면서 얘기하는 꿈

제 3자의 도움으로 귀인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협조와 도움을 받아 난관에 봉착해 있던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호랑이를 타고 대궐이나 큰 저택 등의 대문으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분류됩니다. 태어날 아이는 정당이나 단체의 추대를 받아 큰 기관, 집단, 조직, 단체의 우두머리로 출세하는 운세를 타고 납니다.

호랑이와 다른 맹수하고 싸우는 꿈

특정 조직이나 사회단체에 속해 집단의 이익을 위해 싸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 밖의 주변 사람들과 시비, 싸움,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 활발한 외부활동은 자제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호랑이가 산처럼 버티고 서서 큰 소리로 포효하는 꿈

직장 운이 상승해 연봉이 상승하거나 성과급, 승진 등이 찾아 오게 됩니다. 그 외 명예가 상승할만한 일이 생깁니다.

호랑이가 팔, 다리를 물어뜯어 피가 철철 흐르는 꿈

재물운이 상승해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고 물품이나 먹거리, 필요했던 물건들을 선물 받게 될 꿈입니다. 이 꿈을 꾼 경우 전반적으로 운기가 상승합니다.

홧김에 황소 만한 호랑이를 때려 죽이는 꿈

평소에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이나 고민하고 있던 것들이 따뜻한 봄 날씨의 얼음 녹듯이 순조롭게 해결 됩니다. 하루하루 신바람이 날 정도로 만사형통해 집니다.

숲 속에서 호랑이 새끼를 얻은 꿈

호랑이 새끼를 얻는 꿈은 보통 태몽으로 분류됩니다. 기혼자인데 임신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건강한 아이를 갖게 될 것입니다. 미혼자나 남성이 이 꿈을 꾼 경우 재물 운이 상승해 돈이 들어오게 되고 명예, 낚시, 먹거리, 선물, 자격취득 등에 분야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산이 호랑이나 용, 사람 등으로 변하는 꿈

권력가, 정치가, 사업가인 경우 큰 세력을 잡게 될 징조이며 일반인의 경우 큰 의미는 없습니다.

호랑이가 집에 들어왔다가 사라진 꿈

임신 중에 이 꿈을 꾸셨다면 당분간 건강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아이에게 부정적인 일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정치와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의 경우도 이 꿈을 꿨을 때는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주의하셔야합니다.

호랑이새끼 두마리를 한꺼번에 안은 꿈

연년생의 형제를 두게 될 징조입니다. 이 아이들은 잘 자라서 후에 높은 관직을 차지하게 됩니다.

어미 호랑이가 새끼 호랑이를 품에 안고 보살피는 꿈

어머니의 지극 정성과 보살핌을 받는 아들이 태어날 징조입니다. 이 아이는 기계, 금속, 전기 등 이공 계통을 전공하면 괄목성대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분야로 가도 큰 지장은 없습니다.

호랑이가 품 안으로 달려드는 꿈

축하드립니다. 태몽 중 아주 길한 꿈입니다. 남자아이를 낳으면 총명하면서 훌륭한 사람이 되고, 여자아이라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배우자를 잘 만나 행복하게 살 것입니다.

사자, 호랑이 등 맹수들이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본인들의 이익을 위해 죽기살기로 싸우는 단체나 조직의 옆에서 자리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직접 개입할 지 말 지는 본인의 판단이지만 웬만하면 갈등은 피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독수리와 호랑이가 한데 엉켜 싸움을 한 꿈

라이벌 관계에 있는 경쟁사와 쓸데없는 소모전을 펼치게 될 징조입니다. 싸움이나 소송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시라소니가 먹이를 찾아 헤매다가 호랑이를 만나 피하고 토끼와 쥐를 잡는 꿈

시합에 나가서 결승까지 무난하게 올라가지만 1,2등을 놓치고 3등을 하게 될 꿈입니다.

용이 뱀, 호랑이, 여자 등으로 변하여 싸움을 걸어오는 꿈

명예를 잃게 되는 일이 있거나 큰 사업을 성취하는데 고비를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생 끝에 낙이 오는 결과를 맞이하게 되실 겁니다. 결국에는 원하는 것을 성취할 것을 암시합니다.

알록달록한 호랑이가 집안에 침입해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

다른사람의 비방이나 계략으로 고통과 피해 등의 궂은 일을 치르게 됩니다.

초원에서 많은 사자와 호랑이가 뒹굴며 노는 것을 보는 꿈

자신과 관련된 기관에 인재가 많아 도움을 받게 되거나 위인 전기류의 책을 써내거나 읽을 일이 생깁니다.

호랑이에게 쫓기거나 호랑이에게 피해를 입는 꿈

예기치 않은 상황으로 인해 재물의 손실이나 사고, 말썽 등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달려드는 호랑이를 삼킨 꿈

태몽입니다. 진주에 살았던 한 진사가 대낮에 꾼 꿈으로 종의 몸에서 장차 진주 장군이 될 자식을 낳을 것을 예시한 꿈으로 잘 알려져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와 성교하는 꿈

계획하고 있던 큰 사업을 시작하거나 훌륭한 작품을 내서 유명해집니다. 사업가 또는 권력층의 사람과 계약하게 되어 동업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 털옷을 입고 있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휘하에 부하를 많이 거느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명예, 승진, 합격, 당선, 입학, 학위, 자격취득, 권세,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이 이뤄질 길몽입니다.

호랑이가 변해 생쥐로 되는 꿈

껍데기는 그럴듯한데 속 빈 강정인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겉치레에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호랑이가 자신의 몸에 감긴 뱀을 바위에 문대어 잘라 버리는 꿈

큰 세력을 꺾거나 협조자와 더불어 특정 사업을 성취시킬 수 있습니다.

지붕 위에 고양이나 원숭이, 여우, 삵쾡이, 호랑이 등 영물이 올라가 있는 꿈

초상이 나거나 불행한 사고, 실패 등 파탄이 빚어 질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 세 마리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분류되며 똘똘한 자식 삼형제를 낳아 당대에 유명한 장군과 명인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작은 동물이 점점 변해서 호랑이가 되는 꿈

작은 사업이나 낮은 관직, 초라한 권세가 점진적으로 성장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울타리 밑으로 뱀, 호랑이 등 동물이 들어 온 꿈

태몽으로 분류됩니다. 이 아이는 학업과 관련해 인연이 깊습니다. 학문을 정진하는 일로 나아가면 크게 성공할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동물원으로 소풍을 가서 사자나 호랑이를 보는 꿈

관청이나 공공기관의 지도자에게 도움을 받게 되고 그로 인해 계획하고 있던 일이 성공하게 된다.

문 밖에 웅크리고 앉아 있는 호랑이를 보는 꿈

조만간 큰 훌륭한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예술인이라면 훌륭한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게 됩니다.

바라보고 있는 산이 용이나 호랑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

정치가, 권력가, 사업가로서 큰 세력을 잡고 입신양명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나 사자를 피해서 도망치는 꿈

임산부라면 태아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일반인의 경우는 권리 상실, 사업 실패 등을 겪게 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호랑이가 옆 또는 앞뒤에서 개처럼 따라다니는 꿈

귀인 및 협조자를 만나 소망하는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이 잘 추진되어 대성할 것을 암시합니다.

수풀 속에서 호랑이 새끼를 얻는 꿈

태몽입니다. 귀하게 자라게 될 아이가 태어나며 일반인의 경우라면 시험이나 자격증, 재물운 상승으로 인한 수금, 수입이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소유권이 상승하는 기운도 담고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를 그렸는데 고양이 그림이 되는 꿈

원대한 계획과 갖은 노력을 하지만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호랑이가 무서워 도망치려 해도 발이 떨어지지 않아 도망갈 수 없어 떨고 있는 꿈

앞으로 감당하기 힘든 일이 발생하거나 권력자, 세도가에게 심적으로 고통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훌륭한 사람을 조력자로 만나 문제되던 일들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가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복덩어리가 굴러 들어옵니다. 재물, 돈, 횡재수가 생깁니다.

호랑이가 죽어 모기가 되어 엥엥 울며 날아다니는 꿈

위험한 사업이나 투자를 진행하고 계신다면, 계획하고 있었다면 잠시 미루시는 게 좋겠습니다.

♣호랑이, 고양이, 등이 지붕에 올라가 내려다보는 꿈

어떤 권력가가 해를 끼치거나 억압을 가해 올 수 있습니다.

호랑이나 사자가 자신 앞에 무릎을 끓고 있는 꿈

권력이 있는 사람을 굴복시킬 수 있게 됩니다.

호랑이가 화려한 금관을 물어다 놓는 꿈

승진하여 입신양명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재물, 돈, 물품, 입학, 합격, 당선, 경사 등의 길운이 깃듭니다.

상대방 얼굴이 호랑이 상으로 변하는 꿈

귀인을 만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

기다리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칼로 황룡을 죽이니 공중에서 호랑이 석고가 되어 움직이지 않는 꿈

적함을 침몰시킨 승전의 사진을 신문에서 볼 것을 의미하는 예지몽입니다.

큰 호랑이를 보고 두려워하거나 도피하여 숨는 꿈

임산부의 경우 아이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배우자를 구하는 사람의 경우 결혼 운이 트이지 않으니 잠시 쉬어가는 게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