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꿈해몽

목욕하는꿈 해몽, 샤워하는꿈 수영장 목욕탕꿈 풀이 상황별 모음

by - 하루살이 - 2022. 4. 6.
728x90
반응형

♠약수물이나 수돗물을 먹고 목욕을 하는 꿈

공해로 찌든 겉과 속을 말끔히 씻고 새롭게 청정한 마음을 갖게 됩니다.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참회, 반성하게 되며 재물운이 상승해 풍족할 정도의 돈을 얻게 되고 소원성취를 이룰 것입니다.

♠폭포수 물 안에서 선녀가 목욕을 하는 꿈

새로운 예술작품에 대한 영감이 떠오르거나 아름다운 애인을 만나게 됩니다. 본인의 이상형일 확률이 높습니다.

♠흙탕물에서 목욕한 꿈

자신에게 질병이 생기거나 가까운 지이들에게 병마가 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공중 목욕탕이나 온천 등에서 여러 사람과 함께 목욕한 꿈

신앙, 학문 등에 몰두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온몸을 씻고 닦으며 목욕을 하는 꿈

재난과 우환 등 근심이 사라지고 직장, 금전, 가택과 연관된 변동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건강의 문제가 있었다면 증상이 호전 될 확률이 높습니다.

♠약수터에서 목욕을 하는 꿈.

재물 운이 트이는 꿈입니다. 무리하진 말고 재미삼아 복권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저수지, 하천, 약수터, 기타 야외에서 벌거벗고 목욕을 하는 꿈

특정한 기관이나 회사 및 사업장을 통해 평소에 간절하게 바라던 바가 이뤄질 것입니다.

♠선녀가 알몸으로 호수에서 목욕을 하는 꿈

잡념과 유혹 앞에 초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이 깨끗해지고 정신력이 맑아져 정신적으로 성숙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진리 탐구를 쫓게 되고 자아 성찰을 하게 될 계기가 생길 겁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을 하는 꿈

사업의 발전, 성취, 재물, 이권의 융성 등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옷을 입은 채로 수영 내지 목욕을 하거나 물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연회에 따른 즐거움이 생기고 대인관계에 있어서 환담 및 술에 취할 일이 있을 생길 겁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하거나 물놀이 하는 꿈

부부가 함께 물에 들어가 목욕이나 물놀이 하는 것은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하지만 만약, 물이 맑지 않고 뿌옇거나 탁한 색을 띄고 있었다면 곤란한 일을 겪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입니다.

♠목욕을 마치고 마루, 거실에 벌거벗고 서 있는 꿈

가까운 사람들과 연관된 말썽, 구설 및 경제적으로 손해를 입게 되거나 부정, 비밀의 노출로 곤욕을 치르게 됩니다.

♠방안에서 대야에 물을 떠다 놓고 목욕을 하는 꿈

다른 사람이 거처하는 방이나 기관, 회사 안에서 설명, 훈계, 지도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목욕과 해수욕을 위한 나체에 관한 꿈

수영을 한다, 몸을 씻는다 라는 상징적인 의미만 남는 꿈입니다. 별다른 큰 뜻은 없습니다.

♠목욕을 하는데 주위 환경이 불만스럽거나 비누나 물이 없어 곤란을 겪는 꿈

이성교제나 애정관계의 갈등 및 방황과 경영하는 일의 말썽 또는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맑은 폭포수 밑에서 목욕을 하는 꿈

악업과 오욕을 버리고 청정한 마음을 갖게 되며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말을 목욕시키고 털을 다듬어주는 꿈

차츰 이득이 늘어나고 장애가 해소되는 기쁨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온천, 대중 목욕탕에서 여러 사람들과 더불어 목욕하는 꿈

신앙, 실학, 학문 등에 몰두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방안에 물이 가득차서 그속에서 헤엄을 치거나 목욕하는 꿈

재물이 쌓여 유복하고 행복해지거나 대기업에 취직을 하거나 투자를 하여 큰 이득을 보게 될 꿈입니다.

♠목욕탕 속 시체의 피가 물을 붉게 물들이거나 순전히 피만 가득 차 있는 꿈

특정 주제로 책을 저술해서 대중들을 감화시키거나 논문 등의 자료가 당국에 채택되어 명예가 상승하게 됩니다.

♠목욕을 하기 위해서 옷을 벗는 꿈

무슨 일을 하든 정직하게 행해서 감출 것이 없게 될 것입니다.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자신의 일이나 작품 등을 특정한 기관이나 사업장을 통해 구비를 갖춰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같은 목욕탕에 여러 번 들어갔던 꿈

한 기관에서 자신의 청탁을 목욕탕에 들어간 횟수만큼 들어주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샤워하는 꿈의 의미

샤워를 하고 나서 기분이 좋고 깨끗해졌다면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하지만 몸이 더럽거나 기분이 나빳다면 신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되죠.

♠수도꼭지에서 조금씩 나오는 물로 샤워하는 꿈

수도꼭지에서 찔끔찔끔 나오는 물로 샤워하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무슨 일을 하더라도 크게 손해보지 않을 것을 암시하며 현재하고 있는 일에서 대박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의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절에서 물을 얻어 마시거나 목욕을 하는 꿈

어떤 기관, 학교, 회사에서 취직, 승급, 입학과 관련된 소원이 이뤄질 것을 뜻합니다.

♠팥고물을 넣어 떡을 찌는 꿈

목욕재계를 하고 조상이나 부처님께 치성을 드리게 되며 어렵게 여러 과정을 통해 갖은 정성을 다하여 꿈이나 대업을 성취하게 됩니다. 사업을 하고 있었다면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개발한 상품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게 됩니다.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는데 불이 나는 꿈

상상하지도 않았던 행운이 굴러 들어온다.

목욕을 하려고 옷을 벗는 꿈

본인이 하고 있거나 믿고 행하는 것이 있다면 그대로 추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결과가 나쁘지 않을 겁니다.

♠은하수를 건너고, 목욕하며, 손발을 씻는 꿈

국가, 사회의 상위급에 속하는 직위를 얻어 신분이 상승할 운기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호수에서 목욕을 하던 딸이 갑자기 잉어가 되어 폭포위로 뛰어 오르는 꿈

성취시키려는 예술작품이 국전에 당선되거나 세상에 공개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동굴 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는 꿈

과거에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할 시간을 갖게 됩니다. 이후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고 삶의 환경이 좋아질 겁니다.

♠폭포수 안에서 선녀가 목욕하는 것을 본 꿈

아름다운 연인을 만나거나 지인들에게 이성을 소개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포수 밑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풀릴 것을 뜻합니다. 마음을 비우고 깨끗하게 살아가야 할 시기를 이야기해주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을 목욕시킨 꿈

대운이 깃드는 꿈입니다. 만사가 형통하고 원하는 일들을 이루게 되며 노력하는 것에 비해 얻게 되는 것이 많을 겁니다. 계획하고 있던 것들이나 하고 싶었던 것들이 있었다면 시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절에서 물을 먹거나 목욕을 한 꿈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거나 가고 싶었던 직장에 취업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