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꿈해몽

복숭아꿈 태몽, 복숭아 먹는꿈 - 보는, 사는, 따는, 받는 등등

by - 하루살이 - 2022. 4. 5.
728x90
반응형

복숭아 관련된 꿈 및 태몽 정리

◆복숭아를 많이 따서 돌아오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거나 아랫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임산부가 이 꿈을 꾼 경우 태몽으로 풀이되는데 따서 가져오는 복숭아가 덜 익은 것일수록 건강한 아기를 낳게 됩니다.

◆복숭아나무 사이를 걸어가다 향기에 취해 비몽사몽이 된 꿈

꿈 속에서 복숭아나무 사이로 산책을 하다가 그 향기에 취해 비몽사몽하며 황홍결에 빠지는 꿈은 색다른 환경을 접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친정집 밭귀퉁이에서 푸른 빛이 나는 복숭아 네 개를 따는 꿈.

이 꿈을 꿨다면 아들보다 딸들이 잘 풀리는 집안일 확률이 높습니다. 임산부가 이 꿈을 꿨다면 예쁜 딸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 아이는 자라서 똑똑하고 멋을 아는 스마트한 여성이 되며 방송계나 출판계에서 활약할 확률이 높습니다.

◆붉게 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

일반 성인이라면 이성교제가 자연스럽게 이뤄져 연인을 만나게 되고, 학생의 경우 학업 성적이 올라갈 것을 의미합니다.

◆복숭아나무 가지에서 잘 익은 복숭아를 따는 꿈

창작과 관련된 일을 통해 명예와 부를를 얻게 될 것을 뜻합니다. 예술인이 이 꿈을 꾸는 것이 가장 좋은 케이스지만 일반인의 경우라도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직장 내에서 인정 받아 성과금을 받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복숭아를 잘라 보니 속에서 영롱한 옥이 나오는 꿈

기막힌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신상품을 개발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 꿈은 연구나 발명, 발견 및 발굴, 재물운이 깃들어 있어 이와 연관된 직업이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면 보다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운 후 진취적으로 나가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복숭아와 감을 같이 먹는 꿈

이유 불문하고 잠시 멀어졌던 사람들과 다시 친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시 만난 사람들과는 원만한 관계를 맺게 될 것이며 상호보완작용을 통해 서로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복숭아 꽃으로 울긋불긋하게 물들인 꽃동산을 보는 꿈

예술인이 이 꿈을 꾼 경우라면 문학, 시 및 예술작품 등의 작품들을 세상에 알리게 됩니다. 대중의 취향을 제대로 파악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방송, 연예계로 진출하는 계기로 작용할 확률도 높습니다. 일반인이 꾼 경우에는 부귀나 승진, 입학, 합격, 집안의 경사, 개인의 호재 등이 작용할 것입니다. 전반적인 운기가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집앞의 과수원에서 복숭아 나무에 열매가 맺히는 꿈

몰랐던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며 이 관계는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실과 바늘 같은 존재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인연을 맺게 되는 사람들은 보통 나에게 귀인이 되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복숭아를 먹는 꿈

꿈 속에서 복숭아를 먹는 경우는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로 해석이 가능한데 나무에 달려 있는 복숭아를 따서 먹었다면 사랑하는 애인이 생길 것을 의미하고 이성교제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둘 사이의 관계가 더 깊게 발전할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 신분으로 이 꿈을 꿨다면 준비하고 있는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단, 꿈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 한다면 길몽의 좋은 기운이 발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산부의 경우 태몽으로 풀이되는 데 예쁘고 똑똑한 딸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복숭아 꽃이 만발하게 핀 꿈

미혼 남자가 미혼 여성이 이 꿈을 꿨다면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가정의 평화가 깃들고 자손이 번성하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

꿈 속에서 잘 익은 복숭아를 얻었다면 주변에 이성이 많아져 연애를 하게 될 확률이 높아지고 학생의 경우 시험에 합격하고 원하는 학교에 진학할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성적이 개선될 것을 의미합니다. 노력을 게을리해선 안 됩니다.

◆잘 익은 복숭아를 따먹는 꿈

연애운이 급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본인이 자주 다니는 곳에서 뜻 밖에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도 있겠군요. 기혼자라면 부부간의 사이가 돈독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복숭아 꽃다발을 한 아름 가슴에 안고 있었던 꿈

연인과 정서적으로 교감하고 둘 사이가 더 가까워짐을 의미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무탈하게 혼사를 치르게 될 수도 있겠네요. 결혼 계획이 없더라도 이 꿈을 꾸셨다면 진지하게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복숭아밭에서 예쁜 복숭아 하나를 얻어 품속에 넣는 꿈

밭에서 복숭아 하나를 얻어서 품 속에 넣고 깨어나는 꿈은 태몽으로 분류됩니다. 임산부라면 예쁜 딸을 낳게 되고 아직 예정 중에 있따면 조만간 좋은 소식이 수 있겠습니다. 단, 꿈 속에서 품에 넣었던 복숭아를 잃어버린다거나 복숭아가 썩어 있었다면 흉몽으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덜 익은 복숭아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사과나 복숭아 등의 둥근 모양의 과일의 꿈

마침내 기나긴 여정을 끝내고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사과와 복숭아가 예쁘고 잘 익은 것일수록 나아가는 과정이 순탄합니다. 하지만 복숭아가 썩었거나, 날카로운 가시가 있거나 까칠까칠한 껍데기가 있었다면 실연을 겪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예쁜 복숭아 꽃다발을 안고 있는 꿈

사랑하는 일반적인 해석으로는 인생에 행운이 깃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이 있는 상태에서 이 꿈을 꿨따면 함께 여행을 가게 되거나 둘 만의 비밀이 생길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길한 기운이 감도는 꿈입니다.

◆복숭아나 살구꽃이 만발한 곳을 걸어가는 꿈

이성과 관계를 맺을 기회가 찾아 오거나 연애와 관련해서 사람들에게 자신을 자랑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밭귀퉁이에 덜 익은 푸른 복숭아를 딴 꿈

이 꿈은 태몽으로 분류되며 다른 종류의 과일꿈들과는 다르게 복숭아 태몽은 과일이 덜 익을수록 좋습니다. 이 꿈을 꾼 경우에는 아들보다 딸을 낳는 경우가 많고 장차 이 아이는 방송계에 진출해 명성을 떨칠 확률이 높습니다.

◆복숭아 나무에 가지가 열리는 꿈

불합리한 방법을 통해 나의 이익을 챙길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옥황상제가 천도복숭아를 자신에게 주어 받는 꿈

꿈 속에서 신적인 존재에게 천도복숭아를 받았다면 무병장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병마와 싸우고 있거나 어딘가 아픈 곳이 있는 경우, 수술로 회복 중에 있었다면 병세가 상당히 호전될 것을 의미합니다.

◆예쁜 복숭아 하나를 얻어 가지고 품 속에 넣었던 꿈

복숭아를 품 속에 넣거나 나의 소유로 챙기는 꿈은 대부분 태몽으로 분류됩니다. 복숭아 태몽의 경우 특별한 케이스가 아니면 딸을 낳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복숭아를 반으로 잘라 보니 그 속에서 영롱한 옥이 나온 꿈

시험 준비를 해왔다면 좋은 성적을 거둬 시험에 합격할 것이고 사업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노력한만큼 성과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었다면 곤란한 문제들이 해결 될 것이고 직장생활을 하고 있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해 성과금을 받거나 승진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 꿈의 전반적인 기운은 매우 길합니다.

◆복숭아나 살구꽃이 만발한 곳을 걷는 꿈

이성과 친해질 기회가 많아지고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이룩한 성과나 업무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게 될 일이 생기고 이로인해 부러움과 경외심을 받게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