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신규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에덴 본능의 후예들> - 솔로지옥 이상의 '진짜' 수위와 매력적인 시스템, 기대해 볼만 하다? (iHQ)

by - 하루살이 - 2022. 6. 2.
728x90
반응형

에덴 본능의 후예들 방영 예정 리얼 연애 예능 추천

<에덴 본능의 후예들>이 iHQ 채널과 유튜브에서 방영 예정입니다. 신규 리얼리티 예능 <에덴>은 연애 프로그램인데요.

한국 예능 중 <솔로지옥>, <나는 SOLO>처럼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을 즐겨 보신다면 더욱 주목하세요! 신규 연애 예능 <에덴>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아주 핫합니다.

신규 연애 예능 <에덴>은 배경과 돈이 필요 없고, 초월적인 힘과 질서가 지배하는 원초적 사랑의 세계인 에덴을 배경으로 합니다. 에덴은 설레는 사랑의 힘으로 창조된 지상 낙원인데요.

사랑의 파라다이스 에덴에 완벽한 사랑을 꿈꾸며 여덟 명의 출연자들이 모였습니다. <에덴>의 참가자들은 5박 6일 동안 자신들의 사랑을 찾고 생존해야 합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덴, 본능의 후예들>은 설렘과 조건 사이에서 청춘 남녀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신규 웹 예능입니다.

에덴 출연진들은 서로의 조건 없이 본능이 이끄는 대로 행동을 하다가 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요. 끌림과 조건 사이에서 갈등하는 출연진들의 연애 고민을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조건을 모두 감춘 상태에서 출연진들이 상대에게 어떻게 끌리는지 살펴보고, 조건을 알게 되었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도 알 수 있을 예정인데요. 단순한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을 뛰어넘는 꿀잼을 선사할 것 같습니다.

신규 예능 <에덴>은 보기와 달리 그리 호락호락한 곳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조건이 없는 에덴은 약육강식의 법칙으로 사랑을 쟁취해야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방영 예정 한국 예능 에덴 티저 예고편을 보면 출연진들의 승부욕이 대단해 보이는데요. 흥미진진하겠죠?

 
 

<에덴>에는 '권력의 방'이라는 치명적인 베네핏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권력을 가진 출연자가 임의로 방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런 설정이 출연진들의 사랑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권력의 방으로 출연진들의 관계 변화가 어떻게 될지도 신규 연애 예능 <에덴>을 기대하게 하는 점입니다.

에덴은 한편으로 아찔한 장소이기도 한데요.

출연진들의 욕망이 표출되고, 인간의 사랑을 끝없이 시험하고 유혹하는 곳이 바로 에덴입니다.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핫한 에덴으로의 여행이 기다려집니다.

 

신규 리얼리티 예능 <에덴>의 MC들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에덴 MC

이홍기

FT 아일랜드

윤보미

에이핑크

시미즈

스우파 '라치카'

에덴 MC분들의 표정들이 놀라움으로 가득해 보이는데요. 아마 <에덴>을 감상하는 제 표정도 저렇게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에덴>의 출연진은 티저 예고편에서 제대로 확인할 수 없었는데요. 본 방송으로 직접 확인해야겠습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는 신규 리얼리티 연애 예능 <에덴>은 iHQ 채널과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iHQ에서는 2022년 6월 14일 화요일 방송, 유튜브에서는 6월 13일 월요일 저녁 7시에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