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이슈 - 사건

지하철 9호선 폭행녀 뚝배기녀 등판! "경찰 빽"있다며 60대 남성 휴대폰으로 폭행해 출혈사태

by - 하루살이 - 2022. 3. 18.
728x90
반응형

술처먹고 지하철에서 침뱉는 걸 60대 남성이 만류하자 휴대폰 공격스킬로 무자비하게 폭행해서 피를 흘렸다고 합니다. 사진으로 봐도 피가 많이 났습니다. 20대 여성이라고 하는데 ..... 또라이일세

정말 여러번 계속 씨~게 때립니다.

경찰빽 있고 쌍방폭행이라고 이쉐킷저쉐킷 욕 퍼레이드 시전

17일 한 유튜브채널에 "지하철9호선 뚝배기녀 특수폭행 하는 영상"이라는 제목과 동영상이 게재됐다. 핸드폰 가격녀라고도 덧붙여졌다.

이에, 술에 취한 20대 여성이 60대 남성을 폭행한 사건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20대 여성은 16일 밤 9시46분쯤 지하철 9호선 가양역으로 향하던 중 60대 남성과 주취 상태에서 시비가 붙자 휴대폰으로 여러 차례 내려친 장면이 영상에 고스란히 찍혀있다.

술에 취한 여성이 지하철 내부에 침을 뱉자, 이를 목격한 남성이 여성의 가방을 붙잡고 내리지 못하게 해 시비가 붙은 것으로 전해졌다.

목격자들이 "그만하라"고 만류했으나 여성은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해 폭력을 가했다.

자고 일어나니 국민 스타됨 ㅊㅋ

영상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열차안, 열차 밖 2개입니다.

아저씨 피많이 나는 중... 사람들이 말려도 소용없음

열차에서 나와서도 상당한 파이팅을 선보이고 있음

그럼 이 여자의 무술 실력을 함께 감상해 보시겠습니다.

다행히 주변에 있던 남성분이 촬영을 해서 증거를 남겼고 피해자에게 보내주겠다는 말이 마지막에 나오네요.

증거가 없었다면 또 성추행이라고 억울하게 감옥갔을 수도....

서울 도심 지하철에서 술에 취한 20대 여성이 60대 노인을 폭행한 사건이 발생해 누리꾼들의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17일 특수상해 혐의로 20대 여성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A씨는 전날 오후 9시 46분쯤 가양역으로 향하던 지하철 9호선에서 60대 남성 B씨와 시비가 붙어 휴대전화로 B씨의 머리를 수차례 내리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건 당시 B씨는 A씨가 지하철 안에서 침을 뱉자 A씨를 붙잡고 내리지 못하게 했는데요. 이에 격분한 A씨는 욕설을 하며 B씨에게 폭행을 가했습니다.

SNS에는 사건 현장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유되고 있는데요. 여성 A씨는 수차례 욕설을 하며 B씨에게 위협을 가하는 모습이였습니다. 

폭행을 당한 B씨 또한 A씨에게 달려 들었는데요. 이에 여성은 "네가 쳤어. 쌍방이야"라고 말했습니다.

남성의 머리에서는 피가 흘러 내렸는데요. 피를 닦으면서도 여성의 가방을 놓지 않자 "나 경찰 빽 있어. 더러우니까 손 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경찰을 A씨와 B씨를 소환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