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유퀴즈 '다비치' 뜻 의미 이해리 남편 누구? 결혼 시집 보내는 강민경 심경 밝히나?! 나이 프로필 노부부

by - 하루살이 - 2022. 6. 8.
728x90
반응형

유퀴즈 온 더 블럭! 156회

'두 사람' 특집

 

유퀴즈에 국내 최장수 여성 듀오 다비치가 출연한다. 이해리와 강민경은 여전히 명불허전의 호흡을 뽐낸다. 2008년 데뷔한 이래로 자매를 넘어 노부부 케미까지 발산하고 있다. 이날 이해리와 강민경은 서로의 첫인상부터 롱런의 비결을 유쾌하게 전해 웃음을 선사했다.

 
 
 

노래 잘하는 개그 듀오라고도 불리는 다비치는 재미있는 만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강민경과 이해리는 이번 신곡 팡파레를 시작으로 히트곡 퍼레이드까지 선보여 두 사람의 하모니에 귀 호강 무대를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해리가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출연하는 예능이라 결혼에 대해서 언급할 것인지도 주목된다. 이해리의 결혼 소식에 강민경은 '꺼져줄게'라고 댓글을 달아 사람들에게 웃음 반 걱정 반의 시선을 받은 바 있다.

 

이해리는 오는 7월에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이해리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하는데 결혼식은 지인들과 친인척들만 초대하는 스몰웨딩으로 치뤄질 예정이라고 한다. 이해리 남편에 대한 정보는 모두 비공개다. 그저 일반인이라는 정보가 전부다. 아, 이 두 사람은 최근 만나 연인으로 발전됐다고 하니 연애 기간은 오래되지 않은 걸로 파악된다.

 
 

이해리는 예비남편에 대해 배울점이 많고 누구보다 자신을 존중하고 아껴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해리의 결혼을 앞두고 다비치는 16일 미니앨범 '시즌노트'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이해리 프로필

나이 85년생 37세

고향 서울

키 161

학력 추계예술대학교 피아노학과 중퇴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제적

가족 부모님과 여동생 2명

종교 개신교

 
 
 
 

강민경 프로필

나이 90년생 32세

키 167

가족 부모님과 오빠 남동생

학력 세화여고 졸업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제적

 

다비치 뜻은 '다(모두)+비치다'에서 따온 말로 세상을 노래로 비추겠다는 이름이다.

2008년 데뷔했고 국내에서는 2인조 발라드 듀오 중에 최장수 여성 듀오다. 서로를 절친으로 꼽기도 한다. 365일 중 360일은 붙어있는다고 한다.

 
 
 

하루에 2~3번 만나기도 하고 해외여행도 같이 간다고 한다. 둘이 커플 팔찌나 시계도 하고 다닌다. 둘은 성격이 비슷하고 음악적 취향이 잘 맞고 오래도록 같이 있다보니 뇌가 공유가 되는 것 같다고도 강민경은 말한 적이 있다. 그래서 이들이 '노부부'같다고 말한 담당 스타일리스트도 있었다.

 

아이돌 가수 대홍수 시대에 유일하게 살아남은 여성보컬듀오이며 음원강자 중 하나다. 전성기대는 무려 5개나 되는 곡을 멜론 연간차트에 집어 넣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