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배우 윤계상♥차혜영 대표, 오늘 결혼식 (아내 직업 나이)

by - 하루살이 - 2022. 6. 9.
728x90
반응형

윤계상 차혜영 대표와 오늘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

 

윤계상 나이 78년생 44세, 키 182

차혜영 나이 83년생 39세, 패션브랜드 '논픽션' 대표

(논픽션: 향수나 바디로션, 립케어 관련 용품을 취급)

윤계상 아내 차혜영 ( 2021년 8월 13일 혼인신고함). 윤계상과 5살 나이 차이난다.

윤계상이 오늘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5살 연하의 논픽션의 차혜영 대표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2022년 2월에 미국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다른 구체적 사항은 비공개이지만 이들의 결혼 소식이 앞서 공개되었고 지난해 8월 혼인신고 소식도 알렸기에 팬들은 이들의 결혼식에 축하를 보내고 있는 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이 미뤄져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게 된 윤계상 부부다. 이들은 지난 2월에 미국 하와이로 신혼여행도 다녀왔다고 한다.

 

코로나로 혼인신고와 신혼여행, 결혼식을 각각 다른 시기에 하게 된 윤계상 차혜영 커플. 모두의 축복 속에 드디어 부부의 연을 맺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

 
 

두 사람은 2020년부터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를 지속해왔다고 한다. 윤계상은 결혼 발표 당시에 아내가 정말 귀한 사람이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듬뽁 드러낸 바 있다. 그리고 아내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윤계상을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래서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말했다.

 
 

윤계상은 1999년 god로 데뷔하여 전국민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하여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풍산개와 죽여주는 여자, 범죄도시, 드라마 최고의 사랑, 굿와이프, 초콜릿 등이 있다. 현재는 디즈니플러스의 '키스 식스 센스'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