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제니 뷔 제주도 데이트 열애♥파문, 지디 결별 샤넬 나이

by - 하루살이 - 2022. 6. 15.
728x90
반응형

지난해 2021년 2월 중순 디스패치에 의해 보도가 되었던 지디 제니 커플의 열애설 이후 1년 3개월만에 또다시 열애설이 연예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열애설은 단지 국내 연예인의 단순한 열애설이 아닌, 현재 전세계 인지도 1위의 스타인 인간 샤넬 제니였기 때문입니다.

 

어디를 가도, 무엇을 입어도, 무엇을 먹어도 전세계 젊은층에게 압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그녀가 이번에는 BTS 뷔와 열애설이 남과 동시에 지디와의 결별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뷔 제니 제주도여행의 진실

사건의 발단은 SNS와 온라인커뮤니티에 게시된 한 장의 사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얼핏보면 두 사람을 닮은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갑론을박이 진행중입니다. 물론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도 굳이 입장문을 달 가치가 없는 것처럼 행동하고 있습니다.

남자는 정말 닮은 듯 보이나, 여자는 확실히 아닌 것 같다는 것이 누리꾼들의 판단입니다. 이유는 제니는 선글라스를 껴도 미모와 귀족의 품격이 선글라스를 뚫고 나오는 것이 사실이나 해당 사진 속 여성은 그러한 것이 느껴지지 않는 평범한 얼굴로 보인다는 것 입니다.

사실 선글라스와 마스크같은 것을 끼면 연예인 닮은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마스크의 경우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해제로 인해 거리에 미녀들만 넘치다가 이제는 아귀지옥으로 변한 것은 사실입니다. 실제로 사람의 얼굴에서 눈과 하관은 정말 중요한 것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물론 마스크 착용해제 이후에도 아름다운 여성들은 자신있게 얼굴을 들고 다니는 방면에 그렇지 못한 여성들은 여전히 마스크를 열심히 착용하고 있습니다.

지디 제니 결별 루머

두 사람은 결별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연예계는 상당히 자유로운 분위기로 변했는데 굳이 결별을 숨길 이유도, 그러한 증거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여전히 두 사람은 열애를 하고 있으며 이젠 30대 중반의 중년으로 향하고 있는 지디 나이를 감안하면 두 사람의 결별은 그저 루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로 그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34세입니다.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결혼을 생각할 나이입니다.

인간 샤넬 제니

남자로 태어났으면 경국지색의 경지를 넘어선 그녀와 결혼하는 것이 꿈일 수 있습니다. 동북아시아권에서 흔히 보기 힘든 작은 얼굴에 장두형 두상, 허리가 짧고 다리가 긴 몸매에서 비주얼은 완벽해졌으며, 천재적인 음악성과 가창력, 천성이 착하고 심성이 고운 성격은 전세계 No.1 아티스트가 되었음에도 변함이 없습니다.

미모와 품격, 역대 샤넬 모델 중 최고라는 찬사를 받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참고로 그녀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26세입니다.

전세계 여성팬들의 로망 BTS 뷔

10대와 20대의 젊은 층은 물론 30대와 40대의 아줌마 군단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뷔는 이번 열애설로 더욱 주가를 높힐 전망입니다. 절대로 제니에게 뒤떨어지지 않은 세계적인 인지도와 인기, 천재적인 음악성은 이번 열애설이 사실일 수 있다는 합리적인 의심을 가능케 했습니다. 만약 세계무대에서 블랙핑크의 뒤를 잇는 인기를 보이고 있는 에버글로우나 잇지 맴버와 열애설이 났다면 이러한 루머는 생산되지 않았을 듯 합니다.

참고로 그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26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