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에덴 : 8인의 출연진 정보

by - 하루살이 - 2022. 6. 16.
728x90
반응형

여름에 딱일 거 같은 핫뜨거운 수위의 연애 예능이 IHQ 채널에서 6월14일 방송 시작했답니다~ 출연진들은 누가나오는지 한번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워낙 야해서리ㅠㅠ 제가 그나마 덜 한 장면으로 캡처했답니다ㅋㅋㅋ OTT중에는 웨이브에서 보실 수 있어요!

에덴 8인의 출연진 정보 핫뜨겁게 재밌는 예능 이홍기

소개

 

예능 프로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설렘과 조건 사이에서 진짜 사랑을 원하는 8명의 남녀들이 '에덴하우스'에 머물면서 본능적으로 끌린 상대방의 조건들을 추리해가면서 사랑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라고 해요. 그러니까 이곳에서는 사회적 조건 같은 포장지는 안 보고 오로지 그 사람 본연의 매력으로 선택하게 된다네요.

 

한국판 '투핫'이 될거라고 역대급 수위를 기대해달라며(?) 제작진들이 말하고 있는데 조금만 보았는데도 공감되더라고요ㄷㄷㄷ 참가자들은 존칭은 안쓰고 바로 반말하며 첫 만남부터 수영복을 입고 액티비티를 하고요~시작부터 스킨쉽이 진하더군요;;ㅋㅋ 또한 게임에 대한 베네핏으로는 '침대 배정권'까지 있던데 더 이상 긴말하지 않겠습니다ㅋㅋㅋㅋ

에덴 8인의 출연진 정보 핫뜨겁게 재밌는 예능 이홍기

출연진

 

승재

처음 참가자들 인터뷰할 때 멘트들을 써보았어요! 외모보다는 말이 통했으면 좋겠고 같이 있을 때 즐겁냐 안 즐겁냐가 중요하다네요!

 

지현

티키타카 그런 느낌으로 개그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 이상형이래요.

 

철민

보기에는 카사노바 소리 듣는데 한 여자를 오래 좋아하는 순정남이라고 해요.

 

주연

만나고 싶은 남성이 있다면 직진해 보고 싶다고 당차게 포부를 밝혔답니다.

 

정현

얼굴을 많이 보는 편이여서 고양이상과 여우상을 섞은듯한 느낌이 좋데요.

 

유나

칠칠맞기도 하고 부산스러운 성격인데 연하랑 잘 맞는다고 하심요.

 

호석

무려 삼각 수영복을 입고;; 등장하셨는데 남자가 자신감 없으면 게임 끝이라고 생각하신데요~

 

나연

다들 섹시하다는 얘기를 많이 해줬다면서 본인 외모는 귀여운 거 같다네요~^^

에덴 8인의 출연진 정보 핫뜨겁게 재밌는 예능 이홍기

MC

 
 

이홍기 천재적인 예능 바이브로 커플을 예측!

윤보미 통통 튀는 솔직함으로 추리!

시미즈 영한 시선으로 반전을 추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