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이소라와 신동엽, 국민들이 눈치 볼 소식 무엇→한솥밥(인스타 근황 나이 프로필)

by - 하루살이 - 2022. 6. 21.
728x90
반응형

 

모델 이소라가 SM C&C와 손을 잡았다. 이로써 MC 신동엽과 이소라는 한솥밥을 먹게 됐다.

과거 두 사람은 6년간 공개 열애를 한 바 있다. SM C&C는 20일 이소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국민들은 때아닌 눈치(?)를 보게 된 상황...ㅎㅎ

 

SM C&C는 다채로운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이소라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면서 SM C&C 소속으로 활동하며 긍정적이고 무한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SM C&C에는 신동엽 뿐만 아니라, 강호동,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박선영, 김태현, 장예원, 이혜성, 황신혜, 김수로, 윤제문 등 MC와 배우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


 

신동엽은 71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다. 그리고 키는 176이다. 얼마 전 암 수술 후 요양병원에 계신던 아버지가 향년 88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 소식이 전해졌다. 신동엽은 78년생인 선혜윤PD와 2006년 결혼했고 슬하에 딸 신지효와 아들 신규완이 있다. 신동엽의 학력은 경복고를 거쳐 서울예전 연극과 중퇴다. 종교는 개신교다. 1991년 SBS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소라 인스타, 이소라 근황, 반려견을 키우며 골프에 홀릭 되어 보이는 일상이다!

모델 이소라는 1969년생이다. 올해 53세다. 고향은 경기도 인천이다. 키는 178이다. 학력은 영화국제관광고 중퇴 후 상명여대 체육학과 중퇴다.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전성기 시절 2세 연하 신동엽과 열애설이 화제가 됐었다. 아주 많이 지난 일이지만 당시 신동엽의 대마초 사건으로 2001년 6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이 두 사람은 결별했다. 이소라는 이 일로 진행 중이던 '한밤의 TV연예'에서 하차해야만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