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근황 올림픽, 클레오 채은정 어느날 어머니 바뀌어.. 아버지 재혼 3번, 컴백 나이 프로필

by - 하루살이 - 2022. 6. 22.
728x90
반응형

 
 

그룹 클레오 출신의 가수 채은정이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나와 직접 근황과 함께 아픈 가정사를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유튜브 근황올림픽에는 '돌연 은퇴하고 홍콩으로 떠났던 클레오 출신 여가수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채은정은 지난 1999년 그룹 클레오로 데뷔했다.

 

클레오의 채은정의 아버지는 직업이 성형외과 의사였다고 한다. 당시 활동할 때 그래서 아버지의 손으로 만들어진 얼굴이라는 루머도 있었다고 밝혔다.

채은정은 클레오 이후에 2007년 엔젤이란 이름으로 솔로활동을 한 바 있다. 솔로 활동을 할 때 아이비, 이효리, 서인영, 채연 등 잘 나가는 솔로 여가수 홍수 시대였다면서 그때 방송을 할 자리가 없어 자신감이 많이 꺾였고 철도 많이 들었다고 했다.

 
 

채은정은 그룹 데뷔보다 1000배는 더 열심히 준비했지만 막상 보여줄 무대가 없었다며 당시 힘들었던 기억을 이야기했다.

채은정은 솔로 활동이 잘 안되자 홍콩으로 떠났고 그곳에서 8년을 지냈다고 했다. 채은정은 홍콩으로 떠난 것에 대해 '한국을 떠나야겠다 싶어서 무작정 외국으로 갔다. 8년 동안 많은 일을 했다'고 밝혔다.

 
 

또한 채은정은 고생 안 한 것 같다는 이미지가 있다는 말에 '저는 항상 개고생 늘 했다. 엄마는 10살 때 돌아가셨고 아버지는 재혼을 3번 하셔서 새엄마가 계속 바뀌는 사춘기를 보냈다. 어느 날 집에 가면 엄마가 바뀌어 있었다고'고 아픈 가정사를 이야기했다. 또 채은정은 '아버지도 지병으로 일찍 돌아가셨다. 오래 아프셨기에 돌아가시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채은정은 지난 21일 신곡 '위후후후'를 발표했다. 13년 만의 컴백이다. 채은정은 이번 컴백으로 옛날에 잊혀진 사람도 열심히 하면 잘 살 수 있다는 본보기가 되고 싶다'며 각오도 다졌다.


 
 
 

채은정 프로필

본명 이은정

나이 82년생 40세

고향 서울 강남구

키 168

학력 잠실여고 졸업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중퇴 -경북외국어테크노대학 관광서비스학과 졸업

포지션 메인보컬

종교 개신교

데뷔 1999년 클레오 1집

소속사 웰스 엔터테인먼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