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박수홍 친형 부부 나이트 클럽 통장 횡령 계약 관계 배분 법인카드 악플러 형수 친구

by - 하루살이 - 2022. 7. 1.
728x90
반응형
 
 
 
 
 

출처=유튜브 '실화On'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 부부와 법적 다툼 1년 만에 직접 입을 연 가운데, 친형 측이 박수홍이 나이트클럽을 즐겨 찾으며, 유흥을 즐겼다고 주장하기 위해 내놓았던 증거가 전해져 황당함을 안겼습니다.

 
 
 

출처=유튜브 '실화On'

30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박수홍이 출연해 형제간 법적 다툼이 시작된 이후 고통스러웠던 심경을 밝혔습니다.

박수홍 형제의 갈등은 지난해 3월, 시작됐습니다.

한 네티즌이 유튜브 댓글을 통해 박수홍의 소속사 대표였던 친형 박진홍 씨 부부가 박수홍의 30년간 출연료 및 계약금 약 100억 원을 횡령했다고 주장하면서 수면 위로 떠 올랐죠.

형과 형수를 많이 믿었다는 박수홍.

그는 "가족을 온전히 사랑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형님 측과 소통, 합의를 통해서 이걸 해결하려고 많이 시도했다"며 "그런데 약속한 때에 나타나지 않았고 연락조차 안 되는 상황이 계속되면서 고소를 결심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수홍 친형은 박수홍의 인감도장, 신분증, OTP를 갖고 박수홍 개인 명의 통장에서도 대략 40억 가량의 자금을 횡령했는데요.

지난 10년간 약 116억 원을 횡령한 것으로 드러났으며 근무하지 않은 직원에게 인건비를 지급한 내역도 발견됐다는 것.

박수홍과 친형의 계약 관계도 의아했습니다.

두 사람이 처음 동업을 시작할 땐 7대3으로 수익 배분을 했지만 알고 보니 100대0으로 형에게 수익이 돌아가고 있었죠.

활동을 위해 설립한 법인체인 라엘 역시 7대3 수익 배분 약속과 달리 5대5였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심지어 박수홍의 미성년 조카도 회사 주주로 등록돼 있었다는 것.

박수홍 법률대리인은 "법인카드가 중·고등학교 영어, 수학, 미술학원에서도 사용됐다. 횡령 증거는 너무 명백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친형의 믿을 수 없는 횡령 외에도 박수홍을 힘들게 한 것은 그와 그의 아내를 둘러싼 근거 없는 악플과 루머였다고 하는데요.

앞서 친형 측은 경찰에게 박수홍이 법인카드를 사용해 나이트클럽을 즐겨 찾으며, 유흥을 즐겼다고 주장했는데요.

황당한 것은 증거로 제시한 영수증이었죠.

가방 브랜드 '쌤X나이트'에서 제품을 구입한 명세서였다는 것이었죠. 심지어 박수홍이 아닌, 자신이 구매했던 내용이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박수홍이 고소한 악플러는 박수홍 형수의 20년지기 친구였던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저기 브랜드에서 산 가방있다", "말도 안나온다", "가족이 저런다고...", "할 말을 잃었다", "진짜 황당하다", "진짜 너무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수홍 프로필

출생

1970년 10월 27일 (51세)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밀양 박씨

신체

184cm, 78kg, O형

가족

아버지 박태환(1939년생), 어머니 지인숙(1942년생)

형 박진홍(1967년생), 동생 박준홍

아내(1993년생, 2021년 7월 결혼 ~ 현재)

반려동물

반려묘 박다홍(2019년생)

학력

서울공덕초등학교 (졸업)

마포중학교 (졸업)

숭문고등학교 (졸업)

대림대학교 (영어과 / 전문학사)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 학사)

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 석사)

직업

코미디언, 유튜버, 방송인

데뷔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7기)

소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개신교(순복음)

별명

박박이, 아재 클러버, 줌마수홍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방송인, 사업가.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한 뒤 감자골 4인방으로 활약하며 큰 키와 준수한 외모로 소녀들의 열혈 팬클럽까지 생길 정도로 아이돌 수준의 큰 인기를 얻었다. 조동아리의 멤버로 유재석, 지석진, 김용만, 김수용과 함께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하다. 개그계의 신사라고 불리며,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젠틀하고 편안한 진행 능력으로 톱 MC로서 인기를 구가했다.

특히 야심만만으로 대표되는 스튜디오 토크쇼 진행 능력이 발군이었다.하지만 무한도전과 1박 2일을 위시한 리얼 버라이어티의 시대가 열린 2000년대 이후로는 방송이 점점 독해지고 육체 활동 위주로 돌아가면서 유재석과 강호동이 양강 체제를 구축하자 박수홍은 시사교양 프로그램 진행으로 주력을 옮긴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공연하게 자신이 불혹의 클러버임을 자랑하며 전담 웨이터도 있다고 에피소드를 푸는 등 클럽 늦바람이 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뛰어난 자기 관리와 성실함으로 데뷔 이후로 약 25년 동안 병역으로 인한 공백기를 제외하곤 단 한번의 공백기가 없는 대단한 인물로, 이는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과 같은 탑 MC들도 못 해본 대단한 커리어다.

현재는 코미디 연기보다는 방송 진행에 더 주력하고 있다.

2016년 10월 30일,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나는요 기차가 좋은걸 역무원이라는 이름으로 참가해서 당일치기 춘천역과 유재하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을 불렀으며, 김동규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부르면서 정체를 밝혔다. 참고로 합동 연습 때 '춘천역'은 3곡을 연습했는데, 본인은 1라운드 곡과 탈락곡을 포함해 딱 2곡만 준비했다고 한다.

2021년 7월 28일,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