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연예가 소식

일본AV배우 아라노 리나 실종 나체로 나무에 묶인채 사망 용의자 체포

by - 하루살이 - 2022. 7. 1.
728x90
반응형

일본에서 유명한 AV배우인 아라노 리나가 숲에서 나체로 숨진 채 발견되었다는 안타깝고도 소름끼치는 소식입니다. 그녀는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클라이언트와 미팅을 가진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사망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습니다.

아라노 리나 그녀의 나이는 올해 23살이었습니다. 그녀의 가족에게 깊은 사과와 위로를 전하고 그녀의 영혼이 평안하기를 바랍니다.

그녀의 시신이 발견된 장소는 나무가 빽빽하게 심어져 있는 숲의 중간지점입니다.

아라노 리나의 시신이 발견된 토요일 이바라키현 히타치오타시 숲속의 경찰차

이바라키현 미토시 – 이바라키현 히타치오타시에서 23세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었으며, 경찰은 실종되기 전에 자신에게 문자를 보낸 33세 남성을 주요 용의자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도쿄 분쿄구 거주자인 아라노 리나로 밝혀진 이 여성은 AV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6월 5일부터 행방불명이 되었고, 그녀의 가족은 3일 후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지난주 아라노 리나를 납치해 감금한 혐의로 가나가와현 미나미아시가라시에서

산페이 히로유키를 체포했습니다.

 

아라노의 시신은 토요일 산페이의 별장 인근 숲길 아래 약 6m 경사면에서 발견됐습니다.

그녀의 시신은 나무에 묶인 채 나체 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그녀의 시신중 상체의 일부분이 부패되었지만 신체에 눈에 띄는 외상은 없었습니다.

수사관들은 범인이 그녀의 시신을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버린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수사관들은 산페이의 스마트폰에서 발견된 문자로 추정할 수 있는 정보를 공개하였는데

두 사람은 트위터를 통해 비공개 메시지로 연락한 뒤 6월 5일 이바라키현 미토역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피고인 산페이는 고인인 아라노를 납치 및 감금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를 심문했으며 그는 아라노를 자신의 별장으로 사들인 사실을 인정하고 동의를 받아 잠시 수갑을 채웠지만 강제로 집에 머물게 한 것은 부인했습니다.

역에서 아라노 리나를 태운 후 산페이는 히타치오타에 있는 자신의 별장으로 차를 몰았다고 합니다. 산페이의 차에 설치된 네비게이션에는 시신이 발견된 장소 근처로 보이는 숲길을 따라 달리던 차량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산페이는 아라노를 빌라로 데려갔다가 나중에 인근 상점에 내려주었다고 주장하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경찰은 빌라 지하실에서 누군가가 그곳에 머물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 물품과 함께 매트리스를 발견했습니다. 아라노의 수갑에 채워진 사진이 알려진 것은 이 남성의 휴대전화가 증거로 압수된 후입니다.

용의자 산페이는 과거에 2번의 체포 경험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28세 무렵, 이바라키현내에 사는 회사원의 여성 26세에 뒤에서 껴안고, 바닥에 넘어트리는등의 폭행을 더해 머리 등에 전치 3주간의 경상을 입게 했습니다. 이 여성과는 일면식이 없는 사이였습니다. 또, 경찰을 때리는 등의 폭행을 가해 경상을 입히고 체포·기소되는 등도 있습니다.

아라노 리나는 누구인가? 23세의 비극적인 죽음

그녀는 사진 촬영과 비디오를 위한 누드 모델로 프리랜서로 활동했으며 한 촬영당 약 100,000엔을 번 정도로 온라인 고객을 위해 포즈를 취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촬영을 위해 집에서 고객을 만나는 것을 포함하는 (팬이 만든 성적인 노골적인 비디오의 경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성인 연예계에서 유명한 인물이며 짧은 시간 동안 수백만 명의 조회수와 팬들이 증가했습니다.

아버지는 제약 회사의 고위 간부이며 두 딸 중 막내로 라나노 리나는 1999년에 태어나 도쿄에서 자랐습니다.

패션, 노래, 춤을 좋아하는 인기있는 아이였습니다.

그녀가 처음 AV계에 입문하기 전에는 인스타그램에 춤과 노래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시작하며 꽤 많은 돈을 벌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업계에서 여러 사람과 접촉했으며,

그녀는 6월 5일 클라이언트와 미팅을 하고 기차역을 떠난것으로 전해집니다.

아라노 리나 는 부모님에게는 친구를 만나러 간다고 말했다고합니다.

그 후 그녀는 이틀 넘게 집에 돌아오지 않았고, 그녀의 부모는 6월 8일 실종 신고를 제출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