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이야기/예능- 방송

앤디 아내 이은주 태연머리 파격염색 반응 프로필 나이차이 혼인신고 부부싸움 -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by - 하루살이 - 2022. 7. 12.
728x90
반응형

앤디 아내 이은주가 태연 스타일로 변신했다.

7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앤디 아내 이은주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도전했다.

이날 이은주는 결혼식 서약 때 “머리카락 떨어진 걸 못 보는 남편을 위해 빠른 시일 안에 단발로 잘라 남편의 고생을 덜어주겠다”고 말한 대로 헤어스타일 변화를 위해 샵을 찾았다. 서장훈은 “청소하는 사람 입장에서 긴 머리가 낫다. 짧고 여러 개로 떨어지는 것 보다 긴 게 낫다”고 우려했다.

동상이몽2' 앤디, 이은주 부부가 결혼 후 첫 부부싸움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11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앤디, 이은주의 신혼 일상이 담겼다.

동상이몽2

방송 시간

월요일 밤 10시 00분

방송 기간

2017년 7월 10일 ~ 현재

연출

서혜진 → 김동욱

기획

SBS 예능본부

진행

김구라, 서장훈, 김숙

출연자

이현이 - 홍성기

김윤지 - 최우성

안창환 - 장희정

자이언트 핑크 - 한동훈

임창정 - 서하얀

이규혁 - 손담비

앤디 - 이은주

2017년 7월 10일부터 방송중인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의 시즌 2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 1 시절과는 달리 일반인이 아닌 셀럽 커플 중심으로 대상이 변경되었고, 유재석의 합류 불발로 패널이던 서장훈은 메인 MC로 승격됐다. 김구라는 그대로 나온다.

전작과는 전혀 다른 예능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연관성이 없다. 동상이몽1이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같은 식의 고민 해결 예능이였다면, 2는 셀럽의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생활형 관찰 예능 다큐멘터리. 그 덕택인지 시즌 1 때보다는 평이 좋은 편이다.

화제성을 중요시하는 서혜진 PD 답게, 첫 화부터 당시 성남시장이었던 이재명을 출연시킨 것으로 화제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